트와이스 데뷔 6주년 하루 전 '클로즈업', 쯔위 정연 없어 아쉬워[눈·코·입]

정재근 2021. 10. 20. 08:33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데뷔 6주년을 맞이한 트와이스.

2015년 10월 20일 데뷔한 걸그룹 트와이스가 데뷔 6주년을 맞았다.

6주년 하루 전인 19일 오후 서울 광화문 세종문화회관에서 열린 '제8회 이데일리 문화대상'에 트와이스가 참석했다.

데뷔 7년 차인 트와이스의 2021년은 글로벌 활동의 원년으로 기록될 듯하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데뷔 6주년 하루 전인 19일. 트와이스의 실물 클로즈업. [세종문화회관=정재근 기자]

데뷔 6주년을 맞이한 트와이스. 변함없이 예쁜 그녀들의 모습이 고맙기만 하다.

2015년 10월 20일 데뷔한 걸그룹 트와이스가 데뷔 6주년을 맞았다. 6주년 하루 전인 19일 오후 서울 광화문 세종문화회관에서 열린 '제8회 이데일리 문화대상'에 트와이스가 참석했다.

레드카펫 포토월에 모습을 드러낸 일곱 명의 멤버(쯔위와 정연은 개인 사정으로 불참). 은은한 코발트블루와 화이트 컬러로 청량한 매력을 발산한 사나 채영 미나 지효 다현 모모 나연의 무한 매력을 '눈·코·입' 클로즈업 샷으로 확인해보자.

은은한 코발트블루와 화이트 컬러로 청량한 매력을 발산한 트와이스. 마스크 벗는 모습도 '심쿵!'

데뷔 7년 차인 트와이스의 2021년은 글로벌 활동의 원년으로 기록될 듯하다. 1일 전 세계 동시 발표한 첫 영어 싱글 'The Feel(더 필즈)는 미국 빌보드 메인 싱글차트인 '핫100' 83위, 영국 오피셜 차트 80위에 동시 진입하는 쾌거를 거두는 등 'K팝 최강 걸그룹'으로서의 면모를 보여주고 있다.

트와이스는 오는 11월 12일 오후 2시 정규 3집 '포뮬러 오브 러브 : O+T=<3'을 발표하고 5개월 여 만에 컴백한다. 이들은 정규 3집 발매에 이어 12월 15일 일본 새 싱글 '도넛'을 발표, 연말까지 뜨거운 인기를 이어갈 예정이다.
정재근 기자 cjg@sportschosun.com

사나-웹툰 속 여신
채영-보호 본능 유발자
미나-도도하지만 따뜻한 도시여자
지효-단발이 이렇게 예쁠 줄 몰랐어
다현-장난기 가득한 미소가 사랑스러워
모모-지혜로운 미소
나연-눈·코·입 모두 사랑스러워~
"트와이스 데뷔 6주년을 축하합니다~"


▶재테크 잘하려면? 무료로 보는 금전 사주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준현, '맛있는 녀석들' 하차한 이유 "오래될수록 불안해져"
유명 인플루언서, 생방송 중 농약 마시고 사망..죽기 전 남긴 말 “끔찍해”
“씻을 때마다 시아버지가 욕실 문 열어” 며느리의 속앓이
“몇명이랑 성관계 했어?”…아델의 대답은
‘32세’ 톱스타, 숨진 채 발견..“기이한 죽음→남편 수상해”
이세영 남친, '결별설' 해명 “가족·직장 문제로 日 돌아가, 헤어진 거 아냐”
'제니와 열애설' 지드래곤, 무심하게 낀 '하트 반지'
이런 선풍기는 없었다. 선풍기인가? 에어컨인가?
'비거리' 최대! 믿고 치는'드라이버' 전세계 최저가! 10자루 한정!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