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동석, '이터널스' 월드 프리미어 행사 참석..연인인 예정화 동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국 배우 최초로 마블 히어로 무비 '이터널스'에 출연한 마동석이 함께 출연한 배우 앤젤리나 졸리와 월드 프리미어 행사를 진행했다.
이 자리에는 마동석과 앤젤리나 졸리를 비롯해 클로이 자오 감독, 배우 리처드 매든, 쿠마일 난지아니, 로런 리들로프, 브라이언 타이리 헨리, 셀마 헤이엑, 젬마 찬, 킷 해링턴 등이 총출동했다.
마동석은 이날 행사에 함께 온 연인인 방송인 예정화를 졸리에게 소개시켜 주기도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한국 배우 최초로 마블 히어로 무비 ‘이터널스’에 출연한 마동석이 함께 출연한 배우 앤젤리나 졸리와 월드 프리미어 행사를 진행했다.
18일(현지시간) 미국 로스앤젤레스 돌비 극장에서는 ‘이터널스’를 최초 공개하는 월드 프리미어 레드카펫 행사가 열렸다. 이 자리에는 마동석과 앤젤리나 졸리를 비롯해 클로이 자오 감독, 배우 리처드 매든, 쿠마일 난지아니, 로런 리들로프, 브라이언 타이리 헨리, 셀마 헤이엑, 젬마 찬, 킷 해링턴 등이 총출동했다.
파란색 슈트를 입고 레드카펫을 밟은 마동석은 매체 인터뷰를 나누던 졸리와 자연스럽게 장난을 치는 등 친분을 과시했다. 졸리는 “우리가 나온 장면 정말 멋지게 잘 나왔다”고 말했고, 마동석 역시 “나도 봤는데, 정말 멋있었다”고 화답했다.
마동석은 이날 행사에 함께 온 연인인 방송인 예정화를 졸리에게 소개시켜 주기도 했다.(사진) 마동석의 소개를 받은 예정화가 졸리와 포옹을 나누는 장면은 현지 매체의 카메라에 포착됐다.
한편 ‘이터널스’는 수천 년에 걸쳐 살아온 히어로들이 ‘어벤져스: 엔드게임’ 이후 인류의 가장 오래된 적 ‘데비안츠’에 맞서기 위해 다시 힘을 합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은 영화다. 11월 개봉된다.
안진용 기자
[ 문화닷컴 | 네이버 뉴스 채널 구독 | 모바일 웹 | 슬기로운 문화생활 ]
[Copyrightⓒmunhwa.com '대한민국 오후를 여는 유일석간 문화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구독신청:02)3701-5555 / 모바일 웹:m.munhwa.com)]
Copyright © 문화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폭행연루 비서·코마 특혜설·시장실 사진… 李주변 ‘조폭 그림자’
- ‘합방’ 대가로 성관계 강요…억대 수익 유명 BJ 수사
- 여자 골프 선수 84명, 부산서 때아닌 무더기 격리
- 경기남부청장 “박철민은 국제마피아파 행동대장 아냐”
- 이수만은 왜 SM엔터를 매각하나…CJ ENM 인수 유력
- “열차 성폭행 40분간 승객들은 폰카만…아무도 신고 안해”
- [팩트체크]李 “변호인단 대부분 친구”라는데… 28명중 연수원 동기·대학후배는 3명뿐
- ‘K배우’ 폭로한 전 여친 누구길래…이진호 “파급력 있을 것”
- 생수병 물 마시고 직원 2명 쓰러져…결근한 1명은 극단 선택
- 런던→뉴욕 90분…미국서 마하5 극초음속 여객기 개발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