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교전 망설임' 2학년 최사랑→이수민 라이벌전..극과 극 평가 '눈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과후 설렘 프리퀄 '등교전 망설임' 에서 2학년 연습생들의 솔로 대첩이 펼쳐졌다.
19일 오후 7시 네이버 NOW.에서 방송된 방과후 설렘 프리퀄 '등교전 망설임'에서는 2학년 연습생들이 첫 등장을 알렸다.
이처럼 솔로 대첩 중간평가는 극명한 평가로 최사랑 연습생의 무대는 시청자들에게 눈도장을 찍었고, 반대로 이수민 연습생은 아쉬움을 남겼다.
한편, 방과후 설렘 프리퀄 '등교전 망설임' 매주 화, 금요일 오후 7시 네이버 NOW.에서 만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방과후 설렘 프리퀄 ‘등교전 망설임’ 에서 2학년 연습생들의 솔로 대첩이 펼쳐졌다.
19일 오후 7시 네이버 NOW.에서 방송된 방과후 설렘 프리퀄 ‘등교전 망설임’에서는 2학년 연습생들이 첫 등장을 알렸다. 이 중, 최사랑, 이수민 연습생은 방송 최초로 솔로 무대를 꾸미는 대담함을 선보이며, 케이팝 팬들의 이목을 사로잡았다.
먼저, 제시의 ‘어떤 X’를 선곡한 최사랑 연습생은 자신감 넘치는 모습으로 무대를 꾸민 데 이어 카리스마로 연습실을 휘어잡았다. 그녀는, 춤, 노래, 비주얼 무엇하나 빠지지 않는 완성형 무대에, 다른 연습생들 또한 감탄과 함께 박수갈채를 보냈다.
이어, 최사랑의 무대를 보고 긴장을 한 이수민 연습생은 생각보다 아쉬운 무대로 혹평을 들으며 시청자들에게 안쓰러움을 자아냈다. 이수민 연습생은 이하이의 ‘누구 없소’를 선곡해 그녀의 허스키 보이스가 돋보이는 무대를 선보였다. 그러나 긴장된 모습으로 시작부터 실수를 연발해 트레이너들을 당황케했다. 게다가, 이수민 연습생은 평소의 실력과 달리 음정이 계속해서 불안하고, 힘겹게 무대를 이어가는 모습까지 보였다.
이에 댄스 트레이너 류재준은 “지금 너무 긴장을 한 게 눈에 보여”라며 안타까운 마음을 드러냈고, 이어 리사는 “노래보다 춤이 훨씬 더 좋았다. 가사도 잘 안 들렸고 전달도 안 됐어”라는 냉정한 평가를 전했다. 더불어, 리사는 “어떻게 해주느냐에 따라서 앞에서 보는 사람들이 같이 감정을 느낀다”며 이수민 연습생에게 꼭 필요한 자세에 대한 조언까지 더했다.
이처럼 솔로 대첩 중간평가는 극명한 평가로 최사랑 연습생의 무대는 시청자들에게 눈도장을 찍었고, 반대로 이수민 연습생은 아쉬움을 남겼다. 과연 본 무대에서는 솔로를 선택한 두 연습생이 각각 어떤 매력을 선보이고, 또 얼마나 발전된 무대로 등장해 케이팝 팬들에게 반전매력을 선사할 것인가에 눈길이 쏠린다.
앞서, 방과후 설렘 2학년 연습생들은 오는 23일 MBC ‘쇼! 음악중심’을 통해 이들의 단체곡 ‘Same Same Different’를 선보일 예정이다. 2학년 연습생들은 앞서 공개된 연습생들과 얼마나 다른 편곡과 안무를 구성해, 시청자들에게 보는 재미를 더할 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방과후 설렘 프리퀄 ‘등교전 망설임’ 매주 화, 금요일 오후 7시 네이버 NOW.에서 만날 수 있다.
[김나영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옥주현, 촉촉하고 건강한 피부 자랑…범접불가 각선미 - MK스포츠
- ‘K배우 의혹’에 김선호 광고 줄줄이 아웃…‘1박 2일’ 어쩌나 (종합) - MK스포츠
- 자취방 놀러 온 여자친구? 최세희, 미스맥심 결승진출 - MK스포츠
- 아이유 `스트로베리 문` MV 속 남자 누구? - MK스포츠
- 인어공주로 변신한 오또맘…아찔한 S라인 [똑똑SNS] - MK스포츠
- “BJ에 8억 원 뜯긴” 김준수, 충격 고백…“클럽 끊고 다수 피해자 있었다” - MK스포츠
- ‘아뿔싸’ LG 함덕주, 19일 좌측 팔꿈치 주두골 골절 핀 제거 및 골극 제거 수술 받는다…“회복
- ‘세계 최고 수비수’ 인정받은 김민재, 4경기 연속 무실점에 이어지는 극찬···“6년 동안 한
- ‘한일전 30번째 패배’ 韓야구, 일본에 졌다! 도쿄돔 멀어지나…최승용 조기강판→김도영 KK 침
- ‘이혜주 깜짝 활약’ KB스타즈, 하나은행 꺾고 홈 18연승 질주! [WKBL] - MK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