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 TO1, 11월 4일 컴백확정..믹스 버전 포스터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TO1이 컴백일을 확정 짓고 상반된 무드의 단체 포스터를 공개했다.
20일 소속사 웨이크원은 "TO1이 오는 11월 4일 오후 6시 새 앨범을 발표하며 컴백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지난 19일 '2021.11.04 6PM'이란 텍스트와 함께 의문의 로고 필름을 공개했던 TO1은 팬들의 기대대로 11월 4일 컴백을 확정했다.
더불어 TO1은 이날 0시 공식 SNS를 통해 MIX 버전의 단체 포스터를 공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백지은 기자] 그룹 TO1이 컴백일을 확정 짓고 상반된 무드의 단체 포스터를 공개했다.
20일 소속사 웨이크원은 "TO1이 오는 11월 4일 오후 6시 새 앨범을 발표하며 컴백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지난 19일 '2021.11.04 6PM'이란 텍스트와 함께 의문의 로고 필름을 공개했던 TO1은 팬들의 기대대로 11월 4일 컴백을 확정했다.
더불어 TO1은 이날 0시 공식 SNS를 통해 MIX 버전의 단체 포스터를 공개했다. 포스터 속 TO1은 멤버 찬을 중심으로 V자 대형으로 선 채 카메라를 강렬하게 응시하며 눈을 뗄 수 없는 존재감을 발산하고 있다. TO1은 힙하면서도 세련된 무드를 넘나들며 상반된 매력을 함께 발산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특히 무채색 배경을 뒤로 한 블랙&화이트 스타일링은 TO1의 독보적인 개성을 가득 담아내 시선을 단숨에 사로잡는다.
유니크한 대형 속 숨겨진 'X' 철자 또한 앞서 공개된 로고 필름 속 'X' 철자를 다시 한번 연상케 하며 궁금증을 높인다.
이에 블랙과 화이트의 반전되는 스타일링, TO1을 비추는 그림자가 만들어낸 'X' 등 알 수 없는 콘셉트를 암시한 TO1이 오는 11월 4일 새롭게 선보일 앨범에 대한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백지은 기자 silk781220@sportschosun.com
▶재테크 잘하려면? 무료로 보는 금전 사주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유명 인플루언서, 생방송 중 농약 마시고 사망..죽기 전 남긴 말 "끔찍해"
- "씻을 때마다 시아버지가 욕실 문 열어" 며느리의 속앓이
- "몇명이랑 성관계 했어?"..아델의 대답은
- '32세' 톱스타, 숨진 채 발견.."기이한 죽음→남편 수상해"
- 이세영 남친, '결별설' 해명 "가족·직장 문제로 日 돌아가, 헤어진 거 아냐"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