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선호 이미지 어쩌나.. '1박2일' 하차요구 쇄도

김유림 기자 2021. 10. 20. 07:56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김선호를 향한 의혹이 커져만 가고 있는 가운데 그가 출연중인 KBS 예능프로그램 '1박2일' 하차 요구가 쇄도하고있다.

 지난 19일부터 KBS2 예능프로그램 '1박 2일' 시청자 게시판에는 김선호의 하차를 요구하는 글이 잇따라 올라오고 있다.

 시청자는 "'1박2일'에서 더 이상 안 봤으면 한다"고 했고, 또 다른 시청자는 "공영방송이라는 게 부끄럽지 않게 잘 처신하시리라 믿는다"고 김선호의 하차를 요구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김선호가 전 여자친구에게 혼인을 빙자해 낙태를 종용했다는 사생활 의혹에 휩싸인 가운데, 고정 예능인 '1박2일'에도 불똥이 튀었다. /사진=tvN 제공

배우 김선호를 향한 의혹이 커져만 가고 있는 가운데 그가 출연중인 KBS 예능프로그램 '1박2일' 하차 요구가 쇄도하고있다. 

지난 19일부터 KBS2 예능프로그램 '1박 2일' 시청자 게시판에는 김선호의 하차를 요구하는 글이 잇따라 올라오고 있다. 시청자는 "'1박2일'에서 더 이상 안 봤으면 한다"고 했고, 또 다른 시청자는 "공영방송이라는 게 부끄럽지 않게 잘 처신하시리라 믿는다"고 김선호의 하차를 요구했다.

KBS 측은 김선호의 하차 및 오는 일요일 방송분에 대한 편집 여부에 대해 아직 공식적인 입장을 밝히지 않은 상태다. 김선호의 사생활 의혹이 불거지자 멤버 선별에 대한 '1박2일' 제작진의 책임론이 제기되기도 했다. 특히 지난 2019년 '1박2일' 재개를 앞두고 이재우 KBS 예능센터장이 한 발언이 재조명되면서 비판은 더 거세졌다.

당시 이재우 KBS 예능센터장은 새 출연진에 대해 "인성에 포인트를 두고 사전에 평판 조회를 어마어마하게 했다. 각종 커뮤니티나 블로그까지 살펴보며 각 출연자에 대해 충분한 사전 검증을 거쳤다"며 자신감을 보였다.
일각에서는 '1박2일'이 또 한번 시즌을 종료하는 게 아니냐는 우려가 나오기도 했다. 앞서 '1박2일'은 정준영 등 출연자가 논란에 휘말리면서 황급히 시즌을 종료한 적이 있다.

앞서 지난 17일 한 인터넷 커뮤니티에는 대세 배우 K씨가 자신에게 혼인을 빙자해 낙태를 종용했다는 폭로글이 게재됐다. 자신을 K배우의 전 여자친구라고 밝힌 작성자 A씨는 "전 아직 이별의 후유증뿐 아니라 소중한 아기를 지우게 하고 혼인을 빙자해 작품 할 때 예민하다는 이유로, 스타가 되었다는 이유로 일방적인 희생을 요구했던 그의 인간 이하의 행동들로 정신적, 신체적인 트라우마가 심한 상태"라고 털어놓았다.

A씨는 K배우가 자신과 헤어지고도 돈을 벌고 광고 찍는 데에만 급급했으며 자신에게 단 한 번의 사과나 반성이 없었고, 지금 아이를 낳으면 9억이라는 손해 배상을 해야 한다는 거짓 사실로 낙태할 것을 회유했다고 주장했다. A씨는 "오히려 정신적, 신체적 피해와 트라우마를 가지게 된 건 저인데 아이를 지우기 전에는 결혼하겠다, 같이 살겠다고 했던 남자가 아이를 지우자마자 작품을 핑계로 온갖 예민한 짜증에 감정 기복을 부리고 협박과 회유로 헤어짐을 일방적으로 통보했다"고 덧붙였다.

누리꾼들 사이에서는 K배우가 김선호라는 추측이 이어졌다. 이와 관련 김선호 소속사 솔트엔터테인먼트는 사실관계를 파악 중이라는 짤막한 입장을 전했다. 논란의 진위가 아직 밝혀지지 않았으나 김선호를 광고 모델로 기용한 여러 기업이 김선호 관련 콘텐츠를 삭제하거나 비공개 처리했다. 

그가 출연한 tvN 토일드라마 '갯마을 차차차' 종영 인터뷰 역시 취소됐다. 작품에서 함께 호흡을 맞춘 신민아, 이상이, 조한철 등 배우들의 인터뷰도 취소 수순을밟았다.

[머니S 주요뉴스]
김선호 사주 보니… "여자가?" 예사롭지 않네
'아찔한 수영복 뒤태"… KIA 치어리더, 힙업 美쳤다
"파격 바디프로필"… 지소연, 허벅지라인 실화?
"임신 5개월" 고백, 유튜버 조두팔… 아이 아빠는?
"맨살이 살짝"… 지연, 잘록한 허리 인증?
효정, 상큼한 가을 니트룩… "뱅헤어로 더한 귀요美"
안소희, 박진영과 함께 춤을… 댄스 패션 보니?
"늦둥이? 일주일에 1~2번 봐"… 김구라 근황
유이, 차도녀 느낌! 세련된 단발… "더 예뻐졌네"
윤아, 흰 눈처럼 맑은 미모… "흠잡을 데가 없네"

김유림 기자 cocory0989@mt.co.kr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S & money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