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OMG 공식 SNS에 '장충동 흰 보자기' 등장, 정체불명 사진에 관심 증폭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AOMG 공식 SNS에 등장한 사진이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지난 18일과 19일 AOMG는 공식 SNS를 통해 '현재 SNS 상 난리 난 사진 한 장'이라는 한 장의 사진과 카드 뉴스를 각각 공개했다.
AOMG 측은 사진 속 정체불명의 형체를 '장충동 흰 보자기'라 부르며 해당 사진에 대한 대중의 궁금증과 관심을 증폭 시켰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AOMG 공식 SNS에 등장한 사진이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지난 18일과 19일 AOMG는 공식 SNS를 통해 ‘현재 SNS 상 난리 난 사진 한 장’이라는 한 장의 사진과 카드 뉴스를 각각 공개했다.
먼저 18일 공개된 사진은 나무들 사이로 사람인 듯, 귀신인 듯 알 수 없는 형체가 붉은색 원으로 표시되어 있는 이미지다.
이를 두고 각종 SNS 및 커뮤니티에서는 “AOMG 공식 계정 해킹?”, “진짜 무슨 사진이냐”, “특정 아티스트 컴백일까” 등 다양한 반응이 이어졌다.
19일 추가적으로 공개된 카드 뉴스에서는 해당 사진에 대한 설명을 확인할 수 있다. AOMG 측은 사진 속 정체불명의 형체를 ‘장충동 흰 보자기’라 부르며 해당 사진에 대한 대중의 궁금증과 관심을 증폭 시켰다.
한편 아직까지 ‘장충동 흰 보자기’ 사진에 대한 정확한 정체는 밝혀지지 않고 있다. 이런 가운데 과연 AOMG가 또 어떤 힌트와 해답을 공개할지 귀추가 주목된다.
[안하나 MBN스타 기자]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