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대담하고 뜨겁게".. 세븐틴, '락 위드 유' 뮤비 티저 첫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세븐틴이 미니 9집 타이틀곡 뮤직비디오 티저로 대담하고 뜨거운 에너지를 전했다.
세븐틴은 오늘(20일) 0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오는 22일 발매되는 미니 9집 '아타카'(Attacca)의 타이틀곡 '록 위드 유'(Rock with you)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최초 공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세븐틴은 오늘(20일) 0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오는 22일 발매되는 미니 9집 ‘아타카’(Attacca)의 타이틀곡 ‘록 위드 유’(Rock with you)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최초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은 어둠 속 불을 지피는 조슈아, 버논의 모습을 시작으로 세븐틴이 각자의 공간에서 다양한 감정선을 드러내 이목을 집중시켰다. 세븐틴은 어디론가 힘차게 달려가거나 바람을 만끽하고 함께 춤을 추는 등 정열적인 장면을 연출했다.
또한 여러 오브제가 신곡 ‘록 위드 유’의 음원 일부와 어우러져 감각적인 영상을 완성, 신보를 향한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타오르는 불꽃과 함께 짙은 시선을 보낸 민규에 이어 미니 9집의 타이틀 곡명과 앨범명, 발매일 문구를 끝으로 마무리되어 설렘을 자극했다.
특히, 이번 미니 9집 컴백을 맞아 색다른 스타일링을 시도한 세븐틴의 비주얼 변신이 단번에 시선을 압도했으며 한층 성숙해진 면모로 몰입도를 높여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미니 9집 ‘아타카’는 하나의 악장 끝에서 다음 악장이 이어질 때 ‘중단 없이 계속 연주하라’라는 용어로, 세븐틴의 멈출 수 없는 정열적인 마음과 더 깊어진 사랑의 열기를 고스란히 전할 예정이다.
타이틀곡 ‘록 위드 유’는 질주하듯 강렬한 신스 사운드와 기타 사운드, 투 스텝 리듬의 조화가 매력적인 록(Rock) 기반의 곡으로 멤버 우지, 버논, 조슈아가 작사에 참여, 우지는 작곡에도 이름을 올리며 진정성을 담아냈다.
‘아타카’는 예약 판매 단 하루 만에 국내외 선주문량 141만장을 돌파, 매 앨범 새 역사를 쓰고 있는 세븐틴이 또 한 번의 밀리언셀러 등극과 커리어 하이를 예고해 ‘글로벌 K팝 강자’의 화려한 귀환을 알렸다.
윤기백 (giback@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북한, 신형 SLBM 공개…“8·24 영웅함서 발사, 조종유도기술 도입”
- "옷장 속엔 100만원 봉투"…AZ 백신 접종 후 돌아가신 母의 선물
- 檢 대장동 의혹 핵심 남욱 구속영장 청구없이 석방…왜?
- [최정희의 이게머니]유가 올리는 세 가지…"내년 200달러 베팅도 나왔다"
- 아직 치료제 없는 구강점막염…韓 엔지켐, 美 임상 2상 성공
- "가계빚 이대로면 과거 카드대란 수준의 위기 재발할 수도"
- "공급 병목 지나간다"…가장 먼저 오르는 주식은?
- [마켓인]국내 증시 등장하는 스틱…‘고난의 길 vs 새 지평열 것’
- "회계사 구합니다"…新외감법 3년, 인력난 가중
- 쌍용차 새주인 이르면 오늘 결정…재입찰 가능성도 '여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