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혁, 오늘(20일) 디지털 싱글 '비' 발매..D&E 정규가 코앞 [마데가요]
[마이데일리 = 강다윤 기자] 슈퍼주니어-D&E 은혁이 진솔한 마음을 담아낸 신곡을 공개한다.
은혁이 20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솔로 디지털 싱글 '비(be)'를 발매한다. 디지털 싱글 '비(be)'에는 동명의 타이틀곡 '비(be)'와 수록곡 '레드 뮬리(Red Muhly)' 등 2 트랙이 담겼다. 모두 은혁이 단독 작사해 의미를 더했다.
타이틀 곡 '비(be)'는 그루브한 리드미컬함이 돋보이는 흥겨운 팝 장르의 곡으로, 지금의 은혁이 바라보는 어린 시절 꿈이 가득했던 모습을 진솔한 가사로 풀어냈다.
은혁의 디지털 싱글 '비(be)'는 슈퍼주니어-D&E의 정규 앨범 발표에 앞서 진행되는 사전 프로모션이다. 멤버 동해 역시 지난 13일 디지털 싱글 '캘리포니아 러브(California Love)'를 발매, 본격적인 음악 방송 활동에 돌입했다.
동해의 디지털 싱글 '캘리포니아 러브(California Love)'에는 동명의 타이틀 곡 '캘리포니아 러브(California Love) (Feat. 제노 of NCT)’와 '블루 문(Blue Moon) (Feat. 미연 of (여자)아이들)' 이 수록됐다.
그중 '캘리포니아 러브(California Love) (Feat. 제노 of NCT)'는 힙합, R&B 장르의 곡으로 사랑하는 사람과 캘리포니아의 아름다움 속에서 사랑을 나누고 싶은 마음을 달콤한 가사로 표현했다. 중독성 강한 멜로디에, NCT의 제노가 피처링에 참여한 것이 특징이다.
한편 올해 데뷔 10주년을 맞은 슈퍼주니어-D&E의 국내 첫 정규 앨범 '카운트다운(COUNTDOWN)'은 동해와 은혁의 본격적인 솔로 활동 후 오는 11월 2일 발매될 예정이다.
[사진 = 레이블SJ]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