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부동산원, 부동산개발 전문인력 사전교육 실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국부동산원은 '2021년 제2회 부동산개발 전문인력 사전교육' 수강생을 모집한다고 20일 밝혔다.
한국부동산원은 국토교통부로부터 부동산개발 전문인력 사전교육기관으로 재지정 받아 본 교육을 실시하게 된다.
교육대상자는 '부동산개발업의 관리 및 육성에 관한 법률 시행령'에 의거한 부동산개발 전문인력이다.
한국부동산원 손태락 원장은 "부동산개발 전문인력의 체계적 관리 및 육성지원을 통해 민간 일자리 창출과 지역사회 동반성장 등 사회적 책임 실현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파이낸셜뉴스]한국부동산원은 ‘2021년 제2회 부동산개발 전문인력 사전교육’ 수강생을 모집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교육은 '부동산개발업의 관리 및 육성에 관한 법률'에 따라 개설되는 교육과정이다. 한국부동산원은 국토교통부로부터 부동산개발 전문인력 사전교육기관으로 재지정 받아 본 교육을 실시하게 된다.
교육은 오는 12월 6일부터 12월 17일까지 한국부동산원 본사에서 10일간 진행된다. 교육대상자는 ‘부동산개발업의 관리 및 육성에 관한 법률 시행령’에 의거한 부동산개발 전문인력이다. 교육 수료자에게는 부동산개발 전문인력 사전교육 수료증이 발급되며 교육 수료 시 부동산개발업 등록요건을 갖추게 된다.
교육 신청서는 오는 11월12일까지 담당자 이메일 또는 팩스로 접수 가능하다. 신청서 양식은 부동산연구원 홈페이지에서 다운로드 가능하다. 한국부동산원 손태락 원장은 “부동산개발 전문인력의 체계적 관리 및 육성지원을 통해 민간 일자리 창출과 지역사회 동반성장 등 사회적 책임 실현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Copyright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축구하러 나갔다 까맣게 탄 시신으로…에콰도르판 '개구리 소년'들
- 이대 병원 "무안 생존 남성, 깨어보니 구조…전신마비 가능성 관리"
- 강남 수십억대 재력가 살해당해…남성 DNA 검출
- "내 자식 맞아?"…아내 속옷 가져가 정액 검사한 남편
- 尹 대통령, 관저 앞 지지자들에게 "유튜브로 보고 있다…감사"
- 제주 폐교에 카페 차려 5년간 34억 벌었는데..알고 보니
- '싱글맘' 사유리, 일본 길거리서 헌팅 당하자 "나는 한국인"
- 차예련 "주상욱, 결혼 전 삼결삽만 사줘…'시험하나' 생각했다"
- "복권 2장만 사다줄래?"…20억 당첨되자 원수가 된 친구
- 55세 머라이어 캐리, 17세 연하 한국계 가수와 열애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