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은이 "전소민, 양세찬과 사귀는 줄" 교회 목격담 폭로 (옥문아들)[결정적장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송은이가 전소민 양세찬 교회 목격담을 말했다.
이날 방송에서 송은이는 전소민이 출연하자 "아실지 모르지만 전 본 적이 있다. 그 때도 말하기를 좋아하더라. 저만 알고 있는 이야기고 아무도 모르는 이야기다. 저는 사실 전소민이 양세찬이랑 사귀나? 했다"며 전소민과 양세찬을 따로 목격한 적이 있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송은이가 전소민 양세찬 교회 목격담을 말했다.
10월 19일 방송된 KBS 2TV ‘옥탑방의 문제아들’에서는 박성훈, 전소민이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 송은이는 전소민이 출연하자 “아실지 모르지만 전 본 적이 있다. 그 때도 말하기를 좋아하더라. 저만 알고 있는 이야기고 아무도 모르는 이야기다. 저는 사실 전소민이 양세찬이랑 사귀나? 했다”며 전소민과 양세찬을 따로 목격한 적이 있다고 밝혔다.
이어 송은이는 “다른 교회 저녁 예배를 갔는데 키 작은 남자랑 키 큰 여자랑 키 큰 남자가 들어오더라. 다른 분이랑 같이. 양세찬, 전소민, 이광수였다. 계속 떠드는 거다”며 전소민과 양세찬이 계속해서 떠드는 모습에 연인으로 오해했다고 털어놨다.
김숙이 “광수와 다른 분은 연막이고?”라고 묻자 송은이는 “그래서 이광수를 끼고 그러나 그런 생각을 했다”고 답했다. 전소민은 송은이의 의심에 “아니에요”라며 양세찬과 사귀지 않는다고 부인했다. (사진=KBS 2TV ‘옥탑방의 문제아들’ 캡처)
[뉴스엔 유경상 기자]뉴스엔 유경상 yooks@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지혜 “강남 전세 빼서 옥수동 아파트 사, 많이 올랐다” (동상이몽2)[결정적장면]
- 가희, 쏟아질 듯 풍만 비키니 몸매…홍석천마저 "왜 섹시한 거니" 감탄
- 전소연, 아슬아슬 끈 비키니 입고 가을 물놀이‥어깨 타투에 눈이 가네
- 스킨십 거부 아내 "남편이 자꾸 조정석-신민아 영화 언급, 시도 때도 없이 만져"(애로부부)
- 안재모 “6살 연하 아내, 본인 아파트 처분해 내 빚 갚아주고 결혼” (동상이몽2)
- 이지혜 딸 태리, 널찍한 집에서 한강뷰+홈카페 즐기는 아기 “행복하게 살자”
- 송종국, 박연수와 이혼 후 속세 떠났다…산촌 생활 집 공개 '아담 깔끔'(마이웨이)
- 백보람, 10년지기 진재영 제주도집 방문..럭셔리 수영장 전세냈네
- '50세' 손미나, 럭셔리 요트 위에서 뽐낸 글래머 수영복 자태 "여신강림"
- 김빈우, 173cm·54kg의 비키니 자태..20대도 질투할 S라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