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SG, 아구에로 원한다..그런데 스왑딜 카드가 바람둥이 불륜남?

김용 2021. 10. 20. 05:07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PSG가 FC바르셀로나의 공격수 아구에로 영입을 원한다.

그런 가운데 PSG가 아구에로를 원한다는 보도가 나왔다.

스페인 매체 '엘 나시오날'은 메시를 품은 PSG가 그의 파리 정착을 완벽하게 돕기 위한 파트너로 아구에로를 지목했다고 주장했다.

이 매체는 PSG가 아구에로를 데려올 수 있는 방법을 연구하고 있으며, 그 일환으로 공격수 이카르디를 스왑딜 카드로 활용할 수 있다고 밝혔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REUTERS/Gonzalo Fuentes<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스포츠조선 김 용 기자] 세르히오 아구에로를 원하는 파리생제르맹(PSG), 그런데 반대 급부가 마우로 이카르디?

PSG가 FC바르셀로나의 공격수 아구에로 영입을 원한다. 그를 데려오기 위한 방법에 고심을 거듭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아구에로는 이번 시즌을 앞두고 자신의 커리어에 있어 큰 결단을 내렸다. 정들었던 맨체스터 시티를 떠나 바르셀로나행을 선택했다. 여기에는 '절친' 리오넬 메시의 존재가 크게 작용했다. 그런데 이게 웬일. 자신이 오니 메시가 PSG로 떠나고 말았다. 하지만 새롭게 계약을 맺은 상황에서 이도저도 할 수 없었다.

여기에 종아리 부상까지 있었다. 시즌 개막 후에도 경기에 나서지 못하다 18일(한국시각) 발렌시아와의 홈경기에서 뒤늦은 데뷔전을 치렀다.

그런 가운데 PSG가 아구에로를 원한다는 보도가 나왔다. 스페인 매체 '엘 나시오날'은 메시를 품은 PSG가 그의 파리 정착을 완벽하게 돕기 위한 파트너로 아구에로를 지목했다고 주장했다.

이 매체는 PSG가 아구에로를 데려올 수 있는 방법을 연구하고 있으며, 그 일환으로 공격수 이카르디를 스왑딜 카드로 활용할 수 있다고 밝혔다.

이카르디는 최근 축구 외적으로 이슈의 중심에 선 인물. 불륜으로 합쳐진 사이가 다시 불륜으로 틀어졌기 때문이다. 이카르디는 남편이 있던 모델 완다와 가정을 꾸렸는데, 최근 완다가 사설 탐정을 고용해 이카르디가 수아레스라는 배우와 불륜을 저지르고 있다는 사실을 적발해냈다.

이카르디는 팀 훈련에 불참하는 등 최근 축구에 집중할 수 없는 상황. PSG도 이카르디를 팀에 오래 보유할 선수로 구분하지도 않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런 이카르디를 이용해 아구에로를 영입하는 데 도움이 되기만 한다면 PSG 입장에서는 '땡큐'다.

김 용 기자 awesome@sportschosun.com

▶재테크 잘하려면? 무료로 보는 금전 사주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준현, '맛있는 녀석들' 하차한 이유 "오래될수록 불안해져"
유명 인플루언서, 생방송 중 농약 마시고 사망..죽기 전 남긴 말 “끔찍해”
“씻을 때마다 시아버지가 욕실 문 열어” 며느리의 속앓이
“몇명이랑 성관계 했어?”…아델의 대답은
‘32세’ 톱스타, 숨진 채 발견..“기이한 죽음→남편 수상해”
이세영 남친, '결별설' 해명 “가족·직장 문제로 日 돌아가, 헤어진 거 아냐”
'제니와 열애설' 지드래곤, 무심하게 낀 '하트 반지'
이런 선풍기는 없었다. 선풍기인가? 에어컨인가?
'비거리' 최대! 믿고 치는'드라이버' 전세계 최저가! 10자루 한정!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