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되는 분양] 한케이 골프, 연회비 없는 태국 골프회원권

입력 2021. 10. 20. 04:03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하루가 다르게 급변하는 날씨 영향에 이제 외투를 꺼내야 할 때다. 다가오는 겨울은 스키, 보드 마니아들에겐 희소식이겠지만 골프 마니아들에게는 좋은 계절만은 않다.

때마침 해외 골프회원권 전문 기업 (주)한케이골프가 태국 치앙마이에 위치한 가싼쿤탄골프리조트의 회원권을 출시했다. 기존 태국 회원권은 5년 미만의 단기 회원권이 전부인데 최초로 10년에 연회비 없는 회원권을 기획하고 단독 분양으로 타사와의 차별성을 높였다.

태국 치앙마이 가싼쿤탄골프리조트는 해발 500m 도이쿤탄 국립공원 안에 위치해 자연적인 골프를 즐길 수 있으며 4계절 내내 선선한 날씨를 느낄 수 있어 많은 골프 마니아에게 인기를 받고 있는 곳이다.

가싼쿤탄 골프장은 총 8844m 27홀 코스로 구성됐다. 도이쿤탄산의 양면으로 펼쳐져 국립공원 안의 강물을 끼고도는 코스는 3개의 아일랜드 그린과 5개의 도그레그 미들 홀 등으로 이뤄졌다.

(031)687-3953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