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49대 한국언론학회 회장에 서울대 이준웅 교수
권구성 2021. 10. 20. 01:01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국언론학회는 이준웅(사진) 서울대 언론정보학과 교수를 제49대 회장으로 선출했다고 19일 밝혔다.
이준웅 차기 회장은 서울대 언론정보학과를 졸업하고 미국 펜실베이니아 대학에서 소통학 박사 학위를 받았다.
KBS 정책연구실 선임연구원, 광운대 미디어영상학부 교수를 거쳐 2002년부터 서울대 교수로 재직 중이다.
EBS 시청자위원장과 SBS 홀딩스 이사를 역임했으며 현재 서울대 출판문화원장을맡고 있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한국언론학회는 이준웅(사진) 서울대 언론정보학과 교수를 제49대 회장으로 선출했다고 19일 밝혔다. 임기는 내년 10월부터 1년이다.
이준웅 차기 회장은 서울대 언론정보학과를 졸업하고 미국 펜실베이니아 대학에서 소통학 박사 학위를 받았다.
KBS 정책연구실 선임연구원, 광운대 미디어영상학부 교수를 거쳐 2002년부터 서울대 교수로 재직 중이다. EBS 시청자위원장과 SBS 홀딩스 이사를 역임했으며 현재 서울대 출판문화원장을맡고 있다.
권구성 기자 ks@segye.com
Copyright © 세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세계일보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애들, 남편 있어도 행복하지 않았다” 장윤정, 가족도 이해 못 하는 아픔 고백
- “이규혁한테 속았다, 결혼 후회” 손담비, 눈물 쏟으며 밝힌 남편 ‘만행’
- 김혜경 여사, ‘90도’ 인사하는데…‘李 선배님’ 권성동, 못 본 척?
- 이게 가능해? 32년째 은행 이자 20% 받고 있는 송은이, 놀라운 재테크 비결
- “아들 유전자 검사…이게 인간이냐” 외도 남편 김학래 쓰레기 인성 폭로한 임미숙
- 날라리인 줄 알았던 소지섭, 어려웠던 집안 일으켜 세운 효자였다
- 불륜 남편에 위자료 40억 주고 이혼?…요리연구가 이혜정 파경설, 진실은
- “연봉 2억2000만원, 사택에 휴가비까지?”…여기가 진짜 ‘넘사벽’ 직장입니다
- 박미선 생각에 결국 눈물 쏟은 이봉원…불화설·이혼설 모두 날렸다
- 생방 중 김혜경 여사 머리 밀친 카메라…대통령실 “각별한 주의 부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