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정난 '재벌집 막내아들' 합류, 송중기·이성민과 호흡 [공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김정난이 JTBC 새 드라마 '재벌집 막내아들'(극본 김태희 연출 정대윤)에 합류한다.
소속사 케이스타글로벌이엔티는 19일 "김정난이 '재벌집 막내아들'에 손정래 역으로 출연한다"고 밝혔다.
김정난은 극 중 재벌가 순양그룹 총수 진양철(이성민 분)의 큰 며느리인 손정래 역을 맡는다.
'재벌집 막내아들'은 '60일, 지정생존자', '뷰티풀 마인드', '성균관 스캔들'의 김태희 작가가 집필을 'W', '그녀는 예뻤다', '로봇이 아니야'의 정대윤 감독이 연출을 맡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김정난이 JTBC 새 드라마 ‘재벌집 막내아들’(극본 김태희 연출 정대윤)에 합류한다.
소속사 케이스타글로벌이엔티는 19일 “김정난이 ‘재벌집 막내아들’에 손정래 역으로 출연한다”고 밝혔다.
‘재벌집 막내아들’은 재벌 총수 일가의 오너리스크를 관리하는 비서인 윤현우가 재벌가의 막내아들 진도준으로 회귀하여 인생 2회차를 사는 판타지 회귀물이다. 동명의 웹소설을 원작으로 한다. 송중기, 이성민, 신현빈, 김남희, 박혁권 등이 출연한다. 여기에 김정난도 이름을 올린다.
김정난은 극 중 재벌가 순양그룹 총수 진양철(이성민 분)의 큰 며느리인 손정래 역을 맡는다. 손정래는 화려한 외모에 명품을 사랑하는 전형적인 재벌가 며느리이지만, 어딘지 허술한 면모를 갖춘 캐릭터다.
김정난은 우아하고 화려한 외모와 달리 코믹한 매력을 지닌 손정래라는 인물을 자신만의 매력으로 온전히 살려낼 예정이다.
‘재벌집 막내아들’은 ‘60일, 지정생존자’, ‘뷰티풀 마인드’, ‘성균관 스캔들’의 김태희 작가가 집필을 ‘W’, ‘그녀는 예뻤다’, ‘로봇이 아니야’의 정대윤 감독이 연출을 맡는다. 2022년 방송 예정이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손나은 “연기·캐릭터 고민→감정 폭 넓어져” [화보]
- 박하선 흡인성 폐렴 입원 “♥류수영 ‘씨네타운’ 스페셜DJ” [공식]
- “김선호 폭행신, 모두에게 충격” 이석형 일문일답 (갯마을 차차차)
- 여에스더 “6mm 뇌동맥류 4년째 지니고 있어” (와카남)
- 16억 빚+아내 가출…서수남 “당뇨 진단=사형선고였다”
- 효민, 노팬티·노브라? 파격 노출…절개 드레스 ‘섹시美’ [DA★]
- 한혜진 “전 남친이 43년생 치과의사…” 루머에 분노 (시언‘s 쿨)
- 모니카 “사랑하는 사람 만나…소중한 생명도” 결혼+임신 발표 [전문]
- 장예원 “전현무 목소리 좋아…말투 다정” (전현무계획2)[TV종합]
- 유튜버 히밥, 유튜브 수익 공개…“월 수익 1억 ↑” (가보자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