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창영' 정아, 출산 하루도 안 지났는데..조리원서 '스우파' 초집중 "찐팬이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애프터스쿨 출신 정아가 조리원에서 근황을 전했다.
19일 정아는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둘째 제니의 사진을 올리고, TV 시청을 앞둔 자신의 모습도 공개했다.
정아는 "병원에서 '스우파'(Mnet '스트릿 우먼 파이터') 기다리는 어머님"이라고 자신을 설명해 웃음을 안기기도.
정아는 앞서 이날 "드디어 우리 제니가 태어났어요. 11시에 시작해서 5시 20분쯤 태어났어요^^ 앞으로 잘 부탁해"라는 글로 둘째 탄생을 알린 바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이게은기자] 그룹 애프터스쿨 출신 정아가 조리원에서 근황을 전했다.
19일 정아는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둘째 제니의 사진을 올리고, TV 시청을 앞둔 자신의 모습도 공개했다. 정아는 "병원에서 '스우파'(Mnet '스트릿 우먼 파이터') 기다리는 어머님"이라고 자신을 설명해 웃음을 안기기도. 아이를 보고 산후 조리를 하는 와중에도 '스우파'를 향한 열정을 지우지 못하는 모습이 유쾌하다.
정아는 앞서 이날 "드디어 우리 제니가 태어났어요. 11시에 시작해서 5시 20분쯤 태어났어요^^ 앞으로 잘 부탁해"라는 글로 둘째 탄생을 알린 바 있다.
한편 정아는 2018년 농구선수 정창영과 결혼했으며 이날 득녀하며 이젠 두 아이의 엄마가 됐다.
joyjoy90@sportschosun.com
▶재테크 잘하려면? 무료로 보는 금전 사주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s ⓒ 스포츠조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유명 인플루언서, 생방송 중 농약 마시고 사망..죽기 전 남긴 말 "끔찍해"
- "씻을 때마다 시아버지가 욕실 문 열어" 며느리의 속앓이
- "몇명이랑 성관계 했어?"..아델의 대답은
- '32세' 톱스타, 숨진 채 발견.."기이한 죽음→남편 수상해"
- 이세영 남친, '결별설' 해명 "가족·직장 문제로 日 돌아가, 헤어진 거 아냐"
- 백종원 두 딸, 클수록 父 '붕어빵'...♥소유진과 밀착 데이트 인증샷
- [SC이슈]'이혼 후 컴백 준비' 한그루, 확 달라진 미모에 성형설? 얼마나 예뻐졌으면…
- '서정희 폭행' 서세원, 흰머리+수척한 얼굴…캄보디아서 목사 활동(연예뒤통령)[종합]
- '이영돈♥' 황정음, '두 아들 얼굴' 최초 공개…"누구 더 닮았나"
- "故최진실 새벽 전화에 신경질, 그리고 한달 후…" 박원숙의 후회('같이삽시다')[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