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이재, 안정 되찾았나..유부남 배우 폭로 후 근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허이재가 폭로 후 다시 SNS 활동을 시작했다.
10월 19일 허이재는 인스타그램에 "추운데도 테라스가 아직 좋아"라며 셀카를 통해 근황을 전했다.
오랜만에 근황을 전한 허이재의 모습이 반가움을 자아낸다.
앞서 허이재는 유튜브 채널 '웨이랜드'를 통해 배우 활동 당시 모 유부남 배우가 자신에게 잠자리를 요구하고 이를 거절하자 폭언과 욕설을 했다고 폭로해 세간을 충격에 빠뜨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송오정 기자]
허이재가 폭로 후 다시 SNS 활동을 시작했다.
10월 19일 허이재는 인스타그램에 "추운데도 테라스가 아직 좋아"라며 셀카를 통해 근황을 전했다.
사진 속 허이재는 야외 테라스서 휴식을 취하는 모습. 오랜만에 근황을 전한 허이재의 모습이 반가움을 자아낸다.
앞서 허이재는 유튜브 채널 '웨이랜드'를 통해 배우 활동 당시 모 유부남 배우가 자신에게 잠자리를 요구하고 이를 거절하자 폭언과 욕설을 했다고 폭로해 세간을 충격에 빠뜨렸다. 이 사건을 계기로 연기자에서 은퇴하게 됐다고 밝혀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이후 억측 속에 여러 유부남 배우들의 이름이 오르내리며 애꿎은 피해자가 발생했다. 허이재는 "마녀사냥을 자제해달라"며 개인 유튜브 채널을 통해 "실명을 거론하지 않는 이유는 소송 때문"이라며 "사회초년생이었기 때문에 어떻게 대처해야 할지를 몰랐다. 그래서 녹음이나 녹취 증거가 없다"라고 설명했다.
이후 지난 8월 인스타그램 게시글을 마지막으로 한동안 SNS 활동을 중단했다.
(사진= 허이재 인스타그램)
뉴스엔 송오정 juliett428@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지혜 “강남 전세 빼서 옥수동 아파트 사, 많이 올랐다” (동상이몽2)[결정적장면]
- 가희, 쏟아질 듯 풍만 비키니 몸매…홍석천마저 "왜 섹시한 거니" 감탄
- 전소연, 아슬아슬 끈 비키니 입고 가을 물놀이‥어깨 타투에 눈이 가네
- 스킨십 거부 아내 "남편이 자꾸 조정석-신민아 영화 언급, 시도 때도 없이 만져"(애로부부)
- 안재모 “6살 연하 아내, 본인 아파트 처분해 내 빚 갚아주고 결혼” (동상이몽2)
- 이지혜 딸 태리, 널찍한 집에서 한강뷰+홈카페 즐기는 아기 “행복하게 살자”
- 송종국, 박연수와 이혼 후 속세 떠났다…산촌 생활 집 공개 '아담 깔끔'(마이웨이)
- 백보람, 10년지기 진재영 제주도집 방문..럭셔리 수영장 전세냈네
- '50세' 손미나, 럭셔리 요트 위에서 뽐낸 글래머 수영복 자태 "여신강림"
- 김빈우, 173cm·54kg의 비키니 자태..20대도 질투할 S라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