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배우' 폭로한 전 여친 누구길래..이진호 "파급력 있을 것"

안소윤 인턴 입력 2021. 10. 19. 21:43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사생활 논란이 불거진 'K배우' 의혹 관련 배우 김선호를 지목한 유튜버 이진호가 해당 글을 작성한 전 여자친구의 정체를 두고 "파급력이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기자 출신 유튜버 이진호는 19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전 여친 정체가 왜? 김선호 쩔쩔매는 이유'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박진희 기자 = 배우 김선호가 24일 tvN 토일드라마 '갯마을 차차차' 온라인 제작발표회를 하고 있다. (사진=tvN 제공) 2021.08.24.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안소윤 인턴 기자 = 사생활 논란이 불거진 'K배우' 의혹 관련 배우 김선호를 지목한 유튜버 이진호가 해당 글을 작성한 전 여자친구의 정체를 두고 "파급력이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기자 출신 유튜버 이진호는 19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전 여친 정체가 왜? 김선호 쩔쩔매는 이유'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다.

이진호는 "A씨 글 전부를 무비판적으로 믿기는 어렵다는 생각이다. 취재 과정에서 100% 믿기는 어렵다는 판단을 내렸다"며 "김선호 입장에선 큰 문제가 있다. 진위 여부와 별개로 A씨가 실제 연인 관계였다"고 말했다.

이어 "이 사건이 반전될 수 있는 여지도 존재하는데 이건 A씨의 정체와 직간접적인 관계가 있다. 김선호의 전 연인 A씨의 정체가 밝혀진다면 상당한 파급력이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그러면서 "전 여친의 정체가 공개되면 김선호 이미지 역시 타격이 불가피하다. 김선호 입장에서는 모든 걸 털고 가야 일말의 가능성이 열린다. 하지만 그렇게 하기에는 김선호의 이미지는 너무 좋았다"고 덧붙였다.

또 광고계의 '손절' 움직임에 대해 "김선호의 광고비는 최근 '갯마을 차차차' 이후 한 달 사이 5억원에서 7억원으로 올랐다. 최소 10개 이상이니 50억원 이상을 받았다. 그에 따른 위약금 문제도 생각하지 않을 수 없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현재 김선호를 둘러싼 논란은 지난 17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 '대세 배우 K모 배우의 이중적이고 뻔뻔한 실체를 고발합니다'라는 제목의 글이 올라오며 불거졌다. K배우와 지난해 초부터 최근까지 교제한 사이라고 주장한 A씨는 자신이 임신하자 K 배우가 혼인을 빙자해 임신중절을 요구했다고 주장했다.

이와 관련해 김선호의 소속사 솔트엔터테인먼트는 이날 "빠른 입장을 드리지 못한 점 진심으로 죄송하다"며 "익명으로 올라온 글의 사실관계를 파악하고 있다"고 입장을 내놨다. 또 이번 논란의 여파로 김선호를 비롯해 신민아, 이상이 등 '갯마을 차차차' 종영 인터뷰가 줄줄이 취소됐다.

☞공감언론 뉴시스 95thdbs@newsis.com

ⓒ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