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끝밥' 강재준 "♥이은형 안 만났으면 개그맨 아닐 수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고끝밥'의 강재준이 아내 이은형에 대한 고마움과 사랑을 진심으로 전했다.
19일 방송된 NQQ와 디스커버리 채널 코리아가 공동 제작하는 '고생 끝에 밥이 온다(이하 고끝밥)'에서는 D.P.가 된 '82 개띠즈'가 '개그계 탈영병' 변승윤의 행방을 추적했다.
신개념 하드코어 고진감래 리얼 버라이어티 '고생끝에 밥이온다'는 매주 화요일 오후 8시 NQQ와 디스커버리 채널 코리아에서 방송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고끝밥’의 강재준이 아내 이은형에 대한 고마움과 사랑을 진심으로 전했다.
19일 방송된 NQQ와 디스커버리 채널 코리아가 공동 제작하는 ‘고생 끝에 밥이 온다(이하 고끝밥)’에서는 D.P.가 된 ‘82 개띠즈’가 ‘개그계 탈영병’ 변승윤의 행방을 추적했다. 이동 중 함께 차에 탄 이들은 개그맨 초년병 시절의 어려움을 저마다 회상했고, 강재준은 “처음으로 신인에 뽑혔을 때 개그를 배운 적이 없어서 남들보다 몇 십 배로 노력해야 했다”고 밝혔다.
그는 “매일 술 마시면서 후회했다. 다니던 직장을 그만두고 2차 시험을 봤는데, 웃길 게 없더라”며 “성대모사를 할 줄 아는 것도 없고, 아이디어를 짤 줄도 모르고...그런데 매일같이 울고 후회하다가 이은형을 만났다”고 과거를 돌아봤다. 그는 “은형이과 같이 코너를 하면서 나는 아이디어를 열심히 짜고, 은형이는 연기적으로 뒷받침을 할 수 있었다”라며 이은형과의 만남이 ‘터닝 포인트’였음을 밝혔다.
조세호는 “은형이의 존재가 진짜 크구나”라고 감탄했고, 황제성도 “천생연분”이라며 고개를 끄덕였다. 강재준은 “은형이를 안 만났으면 다른 일 했을 수도 있어”라고 말했고, 문세윤은 “그런 인연이 있어. 하지만 재준이가 열심히 했으니까 그런 인연을 필연적으로 만난 거야”라고 답해 모두의 고개를 끄덕이게 했다.
신개념 하드코어 고진감래 리얼 버라이어티 ‘고생끝에 밥이온다’는 매주 화요일 오후 8시 NQQ와 디스커버리 채널 코리아에서 방송된다.
[양소영 스타투데이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마동석, `이터널스` 월드 프리미어 빛냈다…연인 예정화 동행
- "김선호 전 여친 정체 공개되면 파급력 클 것"...누구길래?
- "살아는 있습니다만"…간미연 모더나 맞고 `최저 61 저혈압`
- `힐링산장2` 전광렬, 이지현·인교돈·박상영 위해 준비한 `먹힐링`
- 한국어 교사 김하니, BTS→`오징어 게임`…자부심 가득 밥벌이(`아무튼 출근!`)
- 변기수 ‘KBS 연예대상’ 불만 토로...“가수들만 챙겨” - 스타투데이
- “제일 좋아했다”...성시경, 전람회 故 서동욱 추모 - 스타투데이
- [포토]신윤승, 개콘으로 최우수상 영예 - 스타투데이
- [포토]최지우, KBS 연예대상 대상은? - 스타투데이
- [포토]정지선, 사당귀로 연예대상 우수상 - 스타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