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빨강 구두' 소이현 눈물, 신정윤 유혹에 죄책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빨강 구두' 소이현이 신정윤에게 가책을 느꼈다.
19일 저녁 방송된 KBS2 일일드라마 '빨강 구두'(극본 황순영 연출 박기현) 64회에서는 등장인물 김젬마(소이현)를 향한 윤현석(신정윤)의 광기 어린 구애가 그려졌다.
이날 윤현석은 아픈 젬마에게 전화를 걸어 자신의 애정을 토로하기도 했다.
윤현석은 "권혜빈(정유민)이랑 약혼식 올리고 결혼 준비하면서 단 1분 1초도 행복하지 않았다면 믿겨지냐. 몹쓸 놈 소리 들을 지도 모르겠지만 지금 너무 행복하다"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빨강 구두’ 소이현이 신정윤에게 가책을 느꼈다.
19일 저녁 방송된 KBS2 일일드라마 ‘빨강 구두’(극본 황순영 연출 박기현) 64회에서는 등장인물 김젬마(소이현)를 향한 윤현석(신정윤)의 광기 어린 구애가 그려졌다.
이날 윤현석은 아픈 젬마에게 전화를 걸어 자신의 애정을 토로하기도 했다. 이미 할머니 눈 밖에 난 현석은 경제력도 없는 상황에서 젬마를 책임지겠다고 나섰다.
윤현석은 “권혜빈(정유민)이랑 약혼식 올리고 결혼 준비하면서 단 1분 1초도 행복하지 않았다면 믿겨지냐. 몹쓸 놈 소리 들을 지도 모르겠지만 지금 너무 행복하다”라고 말했다.
이어 현석은 “김젬마 때문에 지금이 가장 행복하다”라고 애정을 고백했다. 현석은 “원룸에서 결혼하고 시작하자”라고 말하며 들뜬 마음을 드러냈다. 젬마는 복수를 위해 현석을 이용한 죄책감을 느끼며 눈물을 쏟았다.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KBS ‘빨강 구두’]
빨강 구두 | 신정윤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성추행 의혹' 제임스 프랭코, 피해 주장 여성에 25억 합의금 지불 [TD할리웃]
- 안젤리나 졸리, '전 남편' 밀러와 재결합하나…방문 모습 포착 [TD할리웃]
- 레이디 가가 "19살 때 성추행 당해…옷 벗으라 협박당했다" [TD할리웃]
- 美 뉴욕타임스, 박나래 성희롱 논란 언급 "서구에선 문제 되지 않을 일"
- 정솽 출연료가 日 3억5천?…中 당국 탈세 조사 나선다
- 민희진, 좌절된 어도어 대표직 복귀 '法 각하 이어 이사회 부결' [이슈&톡]
- 아일릿, 앨범 누적 판매량 100만장 돌파 "데뷔 7개월 만의 성과"
- '구탱이형' 故김주혁, 오늘(30일) 사망 7주기
- ‘전, 란’ 강동원은 왜 어색한 사극톤을 고집할까 [인터뷰]
- ‘대표 복귀 불발’ 민희진 측 “주주간계약 효력, 유효해” [공식입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