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스카페, 옥스포드 컬래버레이션 한정판 '마이 미니 네스카페' 선보여

강동완 기자 2021. 10. 19. 20:03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글로벌 커피 브랜드 네스카페는 옥스포드와의 컬래버레이션 한정판 '마이 미니 네스카페'를 출시,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 와디즈에서 단독 공개했다.

'마이 미니 네스카페'는 커피체리가 가득 달린 커피나무, 야외 테라스가 있는 카페 모형의 옥스포드 블록으로 내부도 네스카페만의 개성을 살린 신선한 커피 한 잔의 여유를 담은 작은 카페를 섬세하게 구현해 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글로벌 커피 브랜드 네스카페는 옥스포드와의 컬래버레이션 한정판 ‘마이 미니 네스카페’를 출시,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 와디즈에서 단독 공개했다.

‘마이 미니 네스카페’는 커피체리가 가득 달린 커피나무, 야외 테라스가 있는 카페 모형의 옥스포드 블록으로 내부도 네스카페만의 개성을 살린 신선한 커피 한 잔의 여유를 담은 작은 카페를 섬세하게 구현해 냈다. 

여기에 네스카페 크레마 아메리카노 130개입을 증정하는 구성으로 11월 3일(수)까지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 와디즈에서 펀딩을 진행할 예정이다.
네스카페는 이달 31일(일)까지 서울 성동구 소재 공간 와디즈에서 ‘마이 미니 네스카페’ 옥스포드 블록을 직접 만나볼 수 있는 기획 전시를 진행한다. 이번 전시는 2개의 네스카페 컨셉룸으로 구성됐다. 

‘네스카페’ 룸은 ‘마이 미니 네스카페’를 배경으로 바리스타 ‘네스’와 함께 사진을 찍을 수 있는 포토존과 블록을 직접 조립해 볼 수 있는 체험존이 마련됐다. 

식물 컨셉의 ‘컵오브리스펙트룸’은 지속 가능한 성장을 위한 네스카페의 글로벌 캠페인 공간으로, 환경을 지키기 위한 약속을 종이에 적어 커피 나무에 걸어 인증하는 SNS 이벤트가 운영된다. 두 개의 컨셉룸을 모두 찍어 SNS에 인증하면 ‘네스카페 에코텀블러’와 ‘네스카페 크레마 아메리카노 샘플킷’을 증정한다.
이번 네스카페와 옥스포드 협업은 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한 온라인 소비 및 실내 활동 증가에 따른 것으로, 모든 연령층이 즐길 수 있는 블록 제품을 통해 ‘네스카페’를 알리고 블록을 조립하는 재미와 신선한 커피 한 잔의 여유 등 고객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네스카페 제공
네스카페 관계자는 “이번 한정판 ‘마이 미니 네스카페’ 블록은 소장 가치가 높은 제품으로 큰 호응이 예상되며, 이번 기회에 새로운 방법으로 네스카페를 경험해 볼 수 있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또한, “공간 와디즈의 기획 전시에 보다 많은 분들이 방문해서 ‘마이 미니 네스카페’를 체험해 보고, 네스카페의 역사, ‘컵오브리스펙트’ 캠페인에 대한 자세한 이야기도 만나보시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군자대한곱창, 10월에 창업하면 최대 2천만원 혜택제공
엔제리너스, 커피 연구소 ‘LAB(랩) 1004’ 오픈 … 특화점 원두 배송 HQ 스토어
굽네몰, ‘굽네 닭가슴살 스테이크’ 3종 출시…굽네만의 기술로
bhc치킨, 이마트24 콜라보 제품 ‘뿌링클 팝콘’, ‘뿌링클 프레첼’ 출시
서울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 오늘이 마지막 "예비창업자 방문 늘어"
[머니S 주요뉴스]
'아찔한 수영복 뒤태"… KIA 치어리더, 힙업 美쳤다
김선호 사주 보니… "여자가?" 예사롭지 않네
"파격 바디프로필"… 지소연, 허벅지라인 실화?
"현금 1000만원 주더라"… 야구선수 누구?
"우울증 인증해라"… 생방송 중 농약 마시고 사망

강동완 기자 enterfn@mt.co.kr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S & money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