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전략컨설팅펌 채용 대비반 '피아(PIA)펠로우십 3기' 온라인 맞춤교육 실시

정무용 입력 2021. 10. 19. 19:12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온라인교육 전문기업 피아스페이스(PIA SPACE)는 2022년 전략컨설팅펌 상반기 공채를 준비하는 지원자들을 위해 ‘피아(PIA)펠로우십 3기’를 론칭한다

피아스페이스는 그동안 맥킨지(McKinsey)와 보스턴컨설팅그룹(BCG), 베인앤컴퍼니(Bain & Company)등 세계 3대 컨설팅기업에 26명을 합격시켰으며 커니(Kearney)와 LEK 등 유수 컨설팅사에도 24명을 합격시키는 전략컨설팅 펌 취업 명문으로 자리잡고 있다.

PIA펠로우십을 수강한 최종 합격자들은 “전략컨설팅펌 취업을 위한 정보와 노하우에서 피아펠로우십은 신기원을 열었다”고 평가하고 있다.

과거에도 연봉과 커리어 측면에서 차별화되는 전략컨설팅펌 취업에 대한 관심이 높았으나 취업 정보나 입사시험 준비 방법을 알기 힘든 것이 현실이었다.

유현수 피아스페이스 대표는 보스턴컨설팅그룹 이사로 근무한 경험을 토대로 컨설팅펌 취업을 위한 토탈 솔루션 프로그램인 PIA펠로우십을 기획했다.

PIA펠로우십은 전략컨설팅 프레임워크 강의, 산업분석 강의와 스터디반 운영, 셀프 모의면접 솔루션 그리고 1:1 모의인터뷰 테스트와 커리어코칭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구성돼 있다.

프레임워크나 산업분석 강의로는 컨설턴트로서의 기본기를 탄탄하게 쌓을 수 있고, 피아스페이스가 자체 개발한 온라인 셀프 모의면접 솔루션인 ‘크랙더케이스(Crack The Case)’를 통해 교육 효과를 한층 높일 수 있다.

특히 수강생들 사이에서는 비용 부담이 있는 1:1 모의인터뷰를 대신하는 실전 대비 프로그램으로 그 효율성에 만족도가 매우 높다고 한다.

산업별 전문성을 가진 3대 컨설팅펌 출신 전현직 임원 출신 멘토들이 강의, 셀프 모의면접 출제, 멘토링 등 프로그램 전반에 참여해 입사에 대한 동기부여를 해준다.

총 7주 과정으로 개인 일정에 맞게 수강일정을 조정하거나 추가 수강도 가능하다.

펠로우십 신청을 희망하시는 분들은 인터넷 검색을 통해 피아스페이스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사진설명 = PIA 스페이스 맞춤교육 설명회 모습>

[정무용 매경비즈 연구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