탐앤탐스, 제14 회 갤러리탐(耽) 신진작가 공개모집 나서

강동완 기자 2021. 10. 19. 18:02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커피전문점 탐앤탐스가 신진·청년 작가 발굴을 위한 '제14 회 갤러리탐(耽)' 신진작가 공개 모집을 진행한다.

이번 제14 회 갤러리탐 공개 모집은 ▲평면회화 ▲입체회화 ▲사진 ▲판화 ▲일러스트 등 평면예술 분야의 예술 활동을 이어오고 있는 만 45세 이하의 국내 활동 작가들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커피전문점 탐앤탐스가 신진·청년 작가 발굴을 위한 ‘제14 회 갤러리탐(耽)’ 신진작가 공개 모집을 진행한다.

이번 제14 회 갤러리탐 공개 모집은 ▲평면회화 ▲입체회화 ▲사진 ▲판화 ▲일러스트 등 평면예술 분야의 예술 활동을 이어오고 있는 만 45세 이하의 국내 활동 작가들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지원 방법은 지원서와 함께 최근 3년 이내 작업물(10호 이상) 원본 이미지 8점 내외, 기존 전시 전경 사진을 첨부해 11월 1일까지 이메일로 접수하면 된다.

심사는 탐앤탐스가 구성한 ‘작가 선정위원회’에서 진행되며 작품성, 매장 전시 적합성 등을 고려해 선정된다. 1차 서류 심사는 11월 12일 탐앤탐스 홈페이지에서 발표될 예정이며, 2차 인터뷰 및 작품 실물 심사 이후 11월 넷째 주에 최종 결과가 발표된다. 자세한 내용 확인 및 지원서 다운로드는 탐앤탐스 홈페이지, 공식 블로그를 통해 할 수 있다.

까다로운 심사를 거쳐 갤러리탐 신진작가로 선정되면 탐앤탐스 주요 매장에서 약 90일 동안 전시를 할 수 있으며, 이외에도 온/오프라인 홍보 온라인 기획전, 연계 홍보 등 탐앤탐스를 무대로 다양한 예술 활동 기회를 지원을 받을 수 있다.

카페 프랜차이즈 탐앤탐스 관계자는 “신진·청년 작가들이 예술관을 마음껏 펼치고, 고객들은 일상에서 예술을 즐길 수 있는 ‘일상의 예술화, 예술의 일상화’를 위해 이번에도 공개 모집을 진행하게 됐다”며 “능력 있는 작가들의 번뜩이는 작품들이 전시될 예정이니 내년 갤러리탐에 대한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군자대한곱창, 10월에 창업하면 최대 2천만원 혜택제공
엔제리너스, 커피 연구소 ‘LAB(랩) 1004’ 오픈 … 특화점 원두 배송 HQ 스토어
굽네몰, ‘굽네 닭가슴살 스테이크’ 3종 출시…굽네만의 기술로
서울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 오늘이 마지막 "예비창업자 방문 늘어"
BBQ, '경로의 달' 맞아 송파 주민센터에 삼계탕 300개 전달
[머니S 주요뉴스]
'아찔한 수영복 뒤태"… KIA 치어리더, 힙업 美쳤다
김선호 사주 보니… "여자가?" 예사롭지 않네
"파격 바디프로필"… 지소연, 허벅지라인 실화?
"현금 1000만원 주더라"… 야구선수 누구?
"우울증 인증해라"… 생방송 중 농약 마시고 사망

강동완 기자 enterfn@mt.co.kr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S & money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