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년 5개월 기다린 남우현표 나른섹시 '냉정과 열정 사이'[들어보고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남우현이 나른 섹시로 돌아왔다.
인피니트 남우현은 10월 19일 오후 6시 네번째 미니앨범 '위드(With)'를 발매, 타이틀곡 '냉정과 열정 사이'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나른 섹시를 내세운 만큼 남우현은 도입부부터 몽환적인 분위기를 끌어올리는 보이스로 귀를 사로잡는다.
인피니트 메인보컬로 파워풀한 퍼포먼스와 화려한 가창력을 선보였던 남우현은 2016년 첫 솔로앨범 발매 이후 꾸준히 그룹 색깔과는 또다른 자신만의 음악을 펼쳐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민지 기자]
남우현이 나른 섹시로 돌아왔다.
인피니트 남우현은 10월 19일 오후 6시 네번째 미니앨범 '위드(With)'를 발매, 타이틀곡 '냉정과 열정 사이'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타이틀곡 '냉정과 열정 사이'는 몽환적인 분위기의 R&B 팝 장르로 무게감 있는 베이스 라인과 간결하면서도 센티멘털한 비트가 인상적인 곡이다.
'냉정을 가장한 열정의 모습'으로 강렬한 사랑과 그로 인한 내면의 깊은 사유를 그렸다. 남우현이 작사에 직접 참여해 진정성을 높였다.
나른 섹시를 내세운 만큼 남우현은 도입부부터 몽환적인 분위기를 끌어올리는 보이스로 귀를 사로잡는다.
노래는 '날 찾기엔 넌 나를 잘 몰라 더 이상 난 너의 내가 아니야 더 가까이 붙어 Baby right now 어둠에 숨겨진 날 찾아줘 흐릿한 내 향기를 따라와 줘'라는 도입부 가사로 궁금증을 높인다.
화려한 모습으로 외로움을 감추는 자신을 위로할 사람은 '너' 뿐이라는 솔직한 고백과 함께 길을 잃어버리고 모든게 흐릿한 순간에도 자신을 완성시키는 '너'를 찾는다.
여기에 감성과 섹시한 분위기, 가창력이 모두 폭발하는 후렴구는 중독성 있게 귀를 사로잡는다.
'위드'는 남우현이 약 2년 5개월만에 선보이는 앨범으로 뜨거운 기대를 모았다. 남우현은 지난 8월 소집해제 후 이번 앨범 작업에 심혈을 기울여왔다.
인피니트 메인보컬로 파워풀한 퍼포먼스와 화려한 가창력을 선보였던 남우현은 2016년 첫 솔로앨범 발매 이후 꾸준히 그룹 색깔과는 또다른 자신만의 음악을 펼쳐왔다. 긴 공백기를 깨고 선보인 앨범이 그를 기다려왔던 팬들에게 어떤 의미로 다가갈지 주목된다. (사진=남우현 '냉정과 열정 사이' 뮤직비디오 캡처)
뉴스엔 이민지 oing@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지혜 “강남 전세 빼서 옥수동 아파트 사, 많이 올랐다” (동상이몽2)[결정적장면]
- 가희, 쏟아질 듯 풍만 비키니 몸매…홍석천마저 "왜 섹시한 거니" 감탄
- 전소연, 아슬아슬 끈 비키니 입고 가을 물놀이‥어깨 타투에 눈이 가네
- 스킨십 거부 아내 "남편이 자꾸 조정석-신민아 영화 언급, 시도 때도 없이 만져"(애로부부)
- 안재모 “6살 연하 아내, 본인 아파트 처분해 내 빚 갚아주고 결혼” (동상이몽2)
- 이지혜 딸 태리, 널찍한 집에서 한강뷰+홈카페 즐기는 아기 “행복하게 살자”
- 송종국, 박연수와 이혼 후 속세 떠났다…산촌 생활 집 공개 '아담 깔끔'(마이웨이)
- 백보람, 10년지기 진재영 제주도집 방문..럭셔리 수영장 전세냈네
- '50세' 손미나, 럭셔리 요트 위에서 뽐낸 글래머 수영복 자태 "여신강림"
- 김빈우, 173cm·54kg의 비키니 자태..20대도 질투할 S라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