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 프렌즈샷, 친구 대전 추가

이도원 기자 입력 2021. 10. 19. 17:55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훈, 조계현)는 캐주얼 모바일 게임 '프렌즈샷: 누구나골프'의 '친구 대전' 콘텐츠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19일 밝혔다.

'프렌즈샷: 누구나골프'는 글로벌 인기 캐릭터인 '카카오프렌즈' IP에 골프 소재를 접목한 모바일 캐주얼 게임으로, 출시 하루 만에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인기 순위 1위를 차지하는 등 최근 MZ세대 사이에서 인기가 높은 '골프'와 '캐릭터'를 게임 내에 반영했다는 점에서 큰 호평을 받고 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카카오톡 친구와 대전 가능

(지디넷코리아=이도원 기자)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훈, 조계현)는 캐주얼 모바일 게임 ‘프렌즈샷: 누구나골프’의 ‘친구 대전’ 콘텐츠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친구 대전’ 콘텐츠 업데이트로 카카오톡 내 친구들과 골프 라운드 대결이 가능해졌다.

카카오게임즈에서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특별한 출석 이벤트를 진행한다. 10월 19일부터 7일간 게임에 접속하는 이용자는 캐릭터 획득에 사용할 수 있는 아이템 및 인게임 재화를 획득할 수 있다.

캐주얼 모바일 ‘프렌즈샷 누구나골프’ 친구 대전 콘텐츠 업데이트.

또한 오는 20일부터는 ‘프렌즈샷 누구나 대전’ 이벤트를 진행, 친구 대전 콘텐츠를 이용하는 이용자에게는 ‘우정 포인트’를 증정, 이를 통해 이용자들은 ‘아난티 상품권’ 및 ‘마샬 블루투스 스피커’ 등 다양한 경품에 응모할 수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프렌즈샷: 누구나골프’는 글로벌 인기 캐릭터인 ‘카카오프렌즈’ IP에 골프 소재를 접목한 모바일 캐주얼 게임으로, 출시 하루 만에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인기 순위 1위를 차지하는 등 최근 MZ세대 사이에서 인기가 높은 ‘골프’와 ‘캐릭터’를 게임 내에 반영했다는 점에서 큰 호평을 받고 있다.

이도원 기자(leespot@zdnet.co.kr)

Copyright © 지디넷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