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서, 다양한 분야 최적화 크롬북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디바이스 생산·판매 업체 에이서가 가정과 기업, 학교 등 다양한 분야에 맞춤화된 크롬북 신제품을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크롬북 스핀(Chromebook Spin) 514·크롬북 엔터프라이즈 스핀 514'는 14인치 풀 HD가 탑재됐다.
제임스 린 에이서 IT제품 사업 총괄은 "이번에 공개한 크롬북 신제품은 디스플레이 크기, 내구성, 연결성 등 고객의 광범위한 요구를 충족시킬 수 있도록 다양한 옵션으로 구성돼 있다"고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파이낸셜뉴스] 디바이스 생산·판매 업체 에이서가 가정과 기업, 학교 등 다양한 분야에 맞춤화된 크롬북 신제품을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크롬북 515'와 '크롬북 엔터프라이즈 515는 기업에서 클라우드 기술을 활용해 업무와 보완, 인력 등을 관리하는 매니저가 사용하기에 최적화돼 있다고 에이서 측은 설명했다. DTS 오디오, 듀얼 마이크, 스마트 앰프 등의 기술이 적용됐다.
'크롬북 514'는 1.3㎏의 무게와 16.85㎜ 두께로 구성됐다. 배터리 수명은 최대 15시간 지속된다. 30분 만에 용량의 50%까지 충전할 수 있는 급속 충전기능을 제공한다.
'크롬북 스핀 314'는 재생 플라스틱을 사용한 오션글래스(OceanGlass) 터치패드가 탑재된 친환경 크롬북이다. 14인치 풀HD IPS 터치스크린 디스플레이와 10시간 배터리 지속 기능 등이 지원된다. 최신 인텔 프로세서 탑재로 교육 현장에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에이서의 이번 크롬북 신제품의 국내 출시 일정은 아직 정해지지 않았다. 자세한 사항은 에이서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제임스 린 에이서 IT제품 사업 총괄은 "이번에 공개한 크롬북 신제품은 디스플레이 크기, 내구성, 연결성 등 고객의 광범위한 요구를 충족시킬 수 있도록 다양한 옵션으로 구성돼 있다"고 했다.
#에이서 #크롬북
Copyright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리플스타 양다리 걸쳤나…전여친·전부인 폭로
- "수락산인데 죽을 것 같다" 아내에 전화 70대 숨진 채 발견
- "EVA 성과급으론 안된다"…삼성전자 '술렁'[성과급의 경제학②]
- 선우정아 "10년 전 세미누드 촬영, 그때 패기"
- 김종혁 "곧 金 여사 사과? 믿기가…추석 전후 '검토'했다가 유야무야"
- 박지원 "한동훈, 尹부부 절대 안 변한다…미련 버리고 국민 뜻따라 결단하라"
- 故김수미, 아들 아닌 며느리 서효림에 집 증여…애틋한 고부관계 재조명
- 조권 "데뷔 초 박진영에게 세뇌당해 27살에 연애 시작"
- 한가인 "첫키스는 유재석"…♥연정훈 놀랄 영상 공개
- 오븐 열었더니 19세女직원 숨진 채 발견…월마트 '충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