펄어비스 검사모바일, 새 클래스 세이지 사전 생성 지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펄어비스(대표 정경인)는 '검은사막 모바일'의 신규 클래스 '세이지' 사전 생성을 지원한다고 19일 밝혔다.
스스로를 시간의 흐름에 가둔 최후의 고대인 '세이지'는 검은사막 IP 스토리 전개에 중요한 역할을 수행하는 마법사형 클래스다.
이용자는 오는 26일 출시 전까지 세이지 사전 생성에 참여해 캐릭터 커스터마이징을 할 수 있다.
사전 생성에 참여한 모든 이용자에게 육성 지원품 태고 등급 장신구 풀세트를 지급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디넷코리아=이도원 기자)펄어비스(대표 정경인)는 ‘검은사막 모바일’의 신규 클래스 ‘세이지’ 사전 생성을 지원한다고 19일 밝혔다.
스스로를 시간의 흐름에 가둔 최후의 고대인 ‘세이지’는 검은사막 IP 스토리 전개에 중요한 역할을 수행하는 마법사형 클래스다. 주무기 카이브, 보조무기 타리스만을 사용해 공간에 작용하는 힘을 자유자재로 다루는 능력을 갖고 있다.
이용자는 오는 26일 출시 전까지 세이지 사전 생성에 참여해 캐릭터 커스터마이징을 할 수 있다. 사전 생성에 참여한 모든 이용자에게 육성 지원품 태고 등급 장신구 풀세트를 지급한다. 육성 지원품은 세이지 업데이트 후 개봉이 가능하다.
세이지 출시 기념 이벤트 상점을 11월 1주차 업데이트 전까지 연다. 이용자는 펄과 은화, 협동 포인트, 마일리지로 ▲신화~태고등급 어둠의 룬상자 ▲돌파 복구권 ▲그림자 매듭 ▲영광의길 시즌 10 추가 입장권 등을 구매할 수 있다.
이도원 기자(leespot@zdnet.co.kr)
Copyright © 지디넷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펄어비스, 안양 보호종료아동 지원사업 후원
- 펄어비스 검은사막콘솔, 던전 아토락시온 두 번째 테마 시카라키아 선보여
- 환경 보호 나선 게임사...엔씨소프트에 스마일게이트까지
- 펄어비스 검은사막, 협동 던전 시카라키아 선보여
- 펄어비스 검사모바일, FSR 기술 도입
- 펄어비스, 임직원 복지 혜택 추가...온라인 코딩에 무인 세탁함까지
- 새해 엔비디아 선점할 승자는...삼성·SK 'HBM4' 양산 준비 박차
- 비(非) 엔비디아 고객사 뜬다…내년 HBM 시장 변화 예고
- [ZD브리핑] 본격화되는 AI 산업…기본법 제정 등 기준 마련
- 해커 손에 들어간 시스코 데이터, 다크웹 마켓서 거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