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나테일즈: 검과 소녀의 이야기, 사전예약 돌입

이원희 2021. 10. 19. 17:16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모에플소프트(대표 조민혁)는 미소녀 카드게임 '카나테일즈: 검과 소녀의 이야기' 사전예약 이벤트를 지난 18일 오후부터 시작했다고 19일 밝혔다.

사전예약 참가자들은 정식 서비스 때 사용 가능한 재화인 '탈렌티움 구슬'과 각 주인공 캐릭터의 코스튬 선택권 등 값진 보상을 받을 수 있으며 사전예약 누적 인원수에 맞춰 별도의 추가 보상 등을 받을 수 있다.

'카나테일즈: 검과 소녀의 이야기'는 과거 '판타지 마스터즈' 등 TCG 명가로 자리하며 많은 이용자들의 사랑을 받았던 제오닉스의 인기 게임 '소드걸스' 리소스를 활용한 모바일 카드게임이다.

미소녀 일러스트를 앞세운 단순하지만 깊이 있는 전투 방식으로 이용자는 전투 전에 자신만의 덱을 세팅하고 준비 페이즈에서 카드의 배치만 완료한다면 복잡한 전투 양상을 생각하지 않고 가볍게 게임을 즐길 수 있다.

또한, 전투 외에도 수집한 카드마다 다양한 스토리 라인이 준비돼, 게임의 시놉시스 및 배경과 관련된 한 편의 흥미진진한 스토리를 감상할 수 있다.

모에플소프트 관계자는 "CBT에서 이용자들이 지적한 건의 상항과 편의성을 반영하는 데 많은 공을 기울였으며, 오는 10월23일과 24일 사이로 예정하고 있는 오픈 베타 테스트에서 이를 확인할 수 있다"고 설명하며 "모에 요소가 가득한 미소녀 카드게임으로 자리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카나테일즈' 사전예약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Copyright © 데일리e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