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오송 화장품뷰티산업엑스포' 개막

손봉석 기자 2021. 10. 19. 17:08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경향]

충청북도 제공


‘2021 오송 화장품뷰티산업엑스포’가 19일 청주 오송역과 엑스포 공식 홈페이지에서 막을 올렸다.

이날 개막식에는 김부겸 국무총리, 이시종 충북지사, 한범덕 청주시장, 김강립 식품의약품안전처장, 류근혁 보건복지부 차관, 뷰티관련 협회와 기업체 대표 등 각계 인사가 참석했다.

개막식은 ‘K뷰티, 충북 오송에서 세계로’를 주제로 주요 인사 축사, 대형 뷰티박스 오픈 퍼포먼스, 오프라인 마켓관 등 행사장 투어 순으로 진행됐다.

엑스포는 오는 23일까지 기업간 거래(B2B)와 기업·소비자간 거래(B2C) 중심으로 온라인과 오프라인으로 열려, 수출 전문 엑스포로의 명성을 잇는다.

충북도와 청주시, 오송바이오진흥재단은 모두가 즐기고 추억을 만들 수 있는 화장품 축제의 장이 되도록 다양한 온·오프라인 이벤트 프로그램과 뷰티체험 행사를 마련했다.

주요 행사는 온라인 기업관, E-콘퍼런스, 화상 수출상담회, 오프라인 마켓관 등이다.

올해에는 온라인 판매망 구축을 위해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기획전, 라이브커머스도 진행된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