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호플러스, 2021년 겨울 컬렉션 출시

박완영 로피시엘 2021. 10. 19. 16:56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미니멀 영 컨템포러리 브랜드 구호플러스(kuho plus)가 2021년 겨울 컬렉션을 출시했다.

이번 컬렉션은 구호플러스 특유의 젊고 유니크한 감성에 편안한 무드를 강조한 것이 특징으로 지난 가을 시즌에 이어 '완벽한 불완전((IM)PERFECTION)'을 주제로 상품들을 선보였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사진= 구호플러스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미니멀 영 컨템포러리 브랜드 구호플러스(kuho plus)가 2021년 겨울 컬렉션을 출시했다.

이번 컬렉션은 구호플러스 특유의 젊고 유니크한 감성에 편안한 무드를 강조한 것이 특징으로 지난 가을 시즌에 이어 '완벽한 불완전((IM)PERFECTION)'을 주제로 상품들을 선보였다. 모든 제품들은 있는 그대로의 아름다움을 표현하고자 간결한 디자인을 바탕으로 소재의 텍스처와 독특한 디테일을 강조해냈다.

컬러는 자연에서 영감 받은 올리브 그린과 그레이 컬러를 주로 사용했으며, 생기가 있는 느낌을 더하고자 옐로우, 핑크, 민트 등 파스텔 컬러를 포인트로 활용했다.

올 겨울에는 구조적인 실루엣이 특징적인 시그니처 슬림 핏·코쿤 핏 롱 코트를 비롯해 편안함과 활동성을 높인 크롭 기장의 피 코트와 에코 퍼 재킷, 푸퍼 다운 등 한층 다채로운 아우터 스타일을 출시했다.

올리브, 블루 등 색감이 돋보이는 코트에 스웨트셔츠, 조거팬츠 셋업과 첼시 부츠를 시크하게 매치하거나 경쾌한 에코 퍼 재킷과 고급스러운 니트 드레스를 조합하는 등 세련된 믹스 앤드 매치 룩을 제안했다.

또, 플리스를 점퍼, 베스트 버킷햇, 미니백 등 포근하고 편안한 분위기의 캐주얼 아이템들을 비롯해 이번 시즌 트렌드 아이템으로 떠오른 니트 볼레로, 푸퍼 다운 베스트 등을 출시했다.

한편 패션브랜드 구호플러스(KUHO PLUS)는 2003년 삼성물산 패션부문이 인수하여 본격적으로 성장해 온 곳으로 음악, 무용, 전시예술의 아트적인 감성을 담은 차별적인 아이덴티티를 디자인으로 형상화하여 브랜드의 철학과 가치를 보여주고 있다.

[관련기사]☞ "야! 뭐하는 거야"…김선호, 'K배우 논란'에 고함 장면 '재조명'"알몸으로 계단 내려오며 음란행위"…CCTV 보고 '깜짝'무속인의 김선호 사주풀이 재조명…"전 여친 문제로 구설수"전처 '깻잎무침' 못 잊어…몰래 만나 집까지 넘겨준 남편생방송 중 "농약 마셔라" 악플…진짜 마시고 숨진 인플루언서

박완영 로피시엘

<저작권자 ⓒ 로피시엘 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로피시엘 코리아 & lofficiel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