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급차의 이정표 롤스로이스, 블랙 배지 새 모델 공개 임박.. 발자취 공개

김창성 기자 2021. 10. 19. 16:2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롤스로이스모터카는 이달 새로운 블랙 배지(Black Badge) 모델의 공개를 앞두고 블랙 배지 관련 발자취를 공개한다고 19일 밝혔다.

고객이 롤스로이스에 이끌리는 가장 큰 이유는 '자기표현을 향한 욕구'를 가능케 하는 능력이다.

지난 2016년 출시한 롤스로이스 블랙 배지 라인업은 개성, 자기표현, 창조성, 인습 타파의 정신을 궁극의 형태로 표현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롤스로이스가 블랙 배지 새 모델 공개를 앞두고 그동안의 발자취를 공개했다. 사진은 1959년 출시된 ‘팬텀 V’(5AT30). /사진=롤스로이스
롤스로이스모터카는 이달 새로운 블랙 배지(Black Badge) 모델의 공개를 앞두고 블랙 배지 관련 발자취를 공개한다고 19일 밝혔다.

고객이 롤스로이스에 이끌리는 가장 큰 이유는 ‘자기표현을 향한 욕구’를 가능케 하는 능력이다. 롤스로이스는 고객에게 한계를 넘어서고 가능성의 기준을 재정립하며 정해진 관습에 도전할 기회를 제공한다고 자부한다.

지난 2016년 출시한 롤스로이스 블랙 배지 라인업은 개성, 자기표현, 창조성, 인습 타파의 정신을 궁극의 형태로 표현한다. 외장 마감에는 제한이 없지만 확고히 정해진 단 하나의 색상은 강력한 매력을 자아낸다. 바로 검은색이다.

검은색은 오랫동안 권력, 힘, 권위의 상징이었다. 강렬하고 본질적임과 동시에 우아함과 자신감, 절제와 단순함을 표현하기도 한다. 과시와 현란함, 관심을 갈구하는 태도와 상반되는 느낌을 지니며 미스터리하고 비밀스러움과 위엄 있는 분위기를 연출한다.

지난 수십 년 동안 검은색으로 마감된 비스포크 롤스로이스 자동차는 각 고객의 취향에 맞춰 차별화된 방식으로 제작됐다.

이는 롤스로이스 브랜드의 117년 역사에서 30년이 넘도록 롤스로이스가 ‘올 블랙’이라는 테마를 그동안 어떻게 독특하고 기억에 남는 방향으로 구현했는지를 보여준다.

롤스로이스 관계자는 “멈출 줄 모르는 그 정신은 계속해서 진화를 거듭하는 롤스로이스 블랙 배지 라인업을 통해 새롭게, 역동적인 방식으로 표출되고 있다”고 단언했다.

[머니S 주요뉴스]
'아찔한 수영복 뒤태"… KIA 치어리더, 힙업 美쳤다
김선호 사주 보니… "여자가?" 예사롭지 않네
"파격 바디프로필"… 지소연, 허벅지라인 실화?
"작은 얼굴에 풍만한 몸매"… LG 치어리더 '대박'
"다 가려지지 않는 볼륨감"… 클라라, S라인 비결?
"1800만원 암표 등장"… BTS 美 콘서트 실화?
“혼인빙자·낙태요구 후 이별"… 인기배우 A씨 누구?
김선호 팬덤 "허위사실 유포 법적조치… 참담"
생일에 다른 여자 초대를?… 홍지윤 전남친 누구?
손담비, 초록색 추리닝 입고 "오징어 게임은 사랑"

김창성 기자 solrali@mt.co.kr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S & money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