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선 시 1억 지급 "허경영, '오징어 게임' 복장한 지지자들과 '출사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허경영 국가혁명당 명예대표가 넷플릭스 드라마 '오징어 게임' 속 게임 진행자 복장을 한 지지자들과 모습을 드러내 눈길을 끌었다.
이날 허 명예대표는 "내년 대선은 구태정치를 청산하고 '허경영 코로나 긴급생계지원금'을 받느냐 아니냐를 선택하는 날"이라고 주장했다.
앞서 허 명예대표는 지난달 20일 '허경영 게임' 포스터를 공개한 바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허경영 국가혁명당 명예대표가 넷플릭스 드라마 ‘오징어 게임’ 속 게임 진행자 복장을 한 지지자들과 모습을 드러내 눈길을 끌었다.
허 명예대표는 지난 18일 중앙선거관리위원회를 방문해 대선 예비후보 등록을 마쳤다.
이날 허 명예대표는 “내년 대선은 구태정치를 청산하고 ‘허경영 코로나 긴급생계지원금’을 받느냐 아니냐를 선택하는 날”이라고 주장했다.
그러면서 “대통령이 되면 취임 2달 이내에 18세 이상 전 국민에게 긴급생계지원금 1억원을 지급하겠다”고 덧붙였다.

앞서 허 명예대표는 지난달 20일 ‘허경영 게임’ 포스터를 공개한 바 있다.
포스터에는 “허경영 50% 이상 득표율로 당선 시, 국회의원들을 정신 교육대 입소시키고 18세 이상 모든 국민에게 1억원을 지급한다”, “456조원. 예산 절약하여 여러분께 돌려드립니다. 투표하시겠습니까”, “허경영은 대한민국 국민에게 내면의 미소를 찾아드립니다”라는 글이 적혔다.
한편 오징어 게임은 더는 물러날 곳이 없는 이들이 거대한 공간에 갇혀 456억원의 상금을 차지하기 위해 목숨을 걸고 벌이는 미스터리한 서바이벌 게임을 그린 작품이다.
김찬영 온라인 뉴스 기자 johndoe98@segye.com
Copyright © 세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 돈 다 어디서 났어?”…2030이 떨고 있다
- 53세 김민종에게 '진짜' 같은 딸이 생겼다?… 무슨 일일까?
- “혼인신고했지만 같이 산 적 없어”…2번 이혼 두 아이맘 이지현, 의사 남편과 재혼 생활 폭로
- ‘79세’ 김용건 판박이 “놀라운 유전자의 힘”
- 치킨에 소주 찾는 남자, 맥주 찾는 여자…바람만 스쳐도 아픈 ‘이것’ 부른다 [건강+]
- “우리 아빠도 있는데”…‘심정지’ 김수용 귀 주름, 뇌질환 신호였다
- ‘끊임없는 이혼설’ 결혼 32년 차 유호정·이재룡 부부…충격적인 현재 상황
- 장윤정에게 무슨 일이…두 번 이혼 후 8년째 홀로 육아
- “비누도, 샤워도 소용없다”…40대부터 몸에 생기는 냄새는?
- 홍대 거리서 섭외 받은 고1…알고 보니 ‘아빠 어디가’ 그 아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