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우현, 2년6개월만에 앨범 '위드' 발매

안소윤 인턴 입력 2021. 10. 19. 15:13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인피니트' 남우현이 가요계로 컴백한다.

남우현은 19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네 번째 미니 앨범 '위드(With)'를 발매한다.

'위드'는 남우현이 약 2년 5개월 만에 선보이는 새 미니앨범으로 컴백을 기다려준 팬들과 함께하고자 하는 의지를 담았다.

지난 8월 소집해제한 남우현의 활동 재개를 알리는 시작점인 만큼, 그 어느 때보다 관심이 뜨겁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 남우현 네 번째 미니 앨범 '위드(With)'. (사진=울림엔터테인먼트 제공).2021.10.19.photo@newsis.com

[서울=뉴시스]안소윤 인턴 기자 = 그룹 '인피니트' 남우현이 가요계로 컴백한다.

남우현은 19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네 번째 미니 앨범 '위드(With)'를 발매한다.

'위드'는 남우현이 약 2년 5개월 만에 선보이는 새 미니앨범으로 컴백을 기다려준 팬들과 함께하고자 하는 의지를 담았다. 지난 8월 소집해제한 남우현의 활동 재개를 알리는 시작점인 만큼, 그 어느 때보다 관심이 뜨겁다.

'위드'에는 동명의 인트로 '위드', 타이틀곡 '냉정과 열정 사이', '론리 나이트(Lonely Night)', '오늘따라(My Diary)', '얼론(Alone)', '어 송 포 유(A Song For You)'까지 총 6곡이 수록됐다.

타이틀곡 '냉정과 열정 사이'는 몽환적인 분위기의 알앤비 팝 장르다. 무게감 있는 베이스 라인과 간결하면서도 센티멘털한 비트가 인상적이다.

남우현은 '냉정과 열정 사이'와 '얼론' 작사, '어 송 포 유' 작곡과 작사에 참여해 탄탄한 음악적 역량을 폭발시켰다. 이번 신보는 남우현의 무한한 성장을 입증할 것으로 기대된다.

☞공감언론 뉴시스 95thdbs@newsis.com

ⓒ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