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스테이트 창원센트럴, 부산·대구 이동 용이.. 사통팔달 교통요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현대엔지니어링은 11월 경남 창원시 성산구 상남동 74-3, 74-4번지 일원에 짓는 생활숙박시설 '힐스테이트 창원 센트럴'(조감도)을 분양할 예정이라고 19일 밝혔다.
힐스테이트 창원 센트럴은 현대엔지니어링이 창원시에 선보이는 첫 '힐스테이트' 브랜드의 생활숙박시설로서 현대엔지니어링만의 기술과 상품, 디자인, 철학 등이 집약된 프리미엄 라이프공간으로 조성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현대엔지니어링은 11월 경남 창원시 성산구 상남동 74-3, 74-4번지 일원에 짓는 생활숙박시설 ‘힐스테이트 창원 센트럴’(조감도)을 분양할 예정이라고 19일 밝혔다. 지하 6층~지상 46층, 2개 동 규모에 전용면적 88㎡·102㎡ 총 296실과 지하 1층~지상 4층, 스카이라운지로 구성된 고품격 상업시설 총 86실이다. 힐스테이트 창원 센트럴은 창원시 최중심 입지에 들어서는 만큼 교통, 편의시설 등 생활 인프라와 문화·행정·산업 수요까지 모두 확보할 수 있다. KTX창원중앙역과 창원역을 이용할 수 있으며, 단지 앞에는 창원시의 핵심 도로망인 창원대로와 원이대로를 잇는 중앙대로가 마련돼 있다. 동마산IC와 창원JC, 장유IC 등을 통해 부산시와 대구시를 비롯한 인접 지역으로 이동도 편이하다. 창원시, 부산시를 잇는 광역전철인 부전~마산복선전철이 추진 중이고, 창원시 도심 교통체계인 S-BRT(간선급행버스체계)가 내년 하반기 착공이 계획돼 있다.
힐스테이트 창원 센트럴은 롯데백화점, 이마트, 롯데마트, 상남시장 등의 쇼핑시설과 근로복지공단 창원병원, 시민생활체육관, 성산아트홀 등의 편의시설도 가깝게 이용할 수 있다. 창원광장, 용지호수공원 등 녹지공간도 가까워 주변 환경도 쾌적하다.
힐스테이트 창원 센트럴은 현대엔지니어링이 창원시에 선보이는 첫 ‘힐스테이트’ 브랜드의 생활숙박시설로서 현대엔지니어링만의 기술과 상품, 디자인, 철학 등이 집약된 프리미엄 라이프공간으로 조성된다. 단지에는 호텔식 로비를 적용해 고급스러움을 더하고, 커뮤니티 시설과 호텔 컨시어지 서비스도 도입한다. 힐스테이트 창원 센트럴은 생활숙박시설로서 청약통장이 없더라도 만 19세 이상이면 소득이나 주택 소유에 상관없이 전국 청약이 가능하다.
김순환 기자 soon@munhwa.com
[ 문화닷컴 | 네이버 뉴스 채널 구독 | 모바일 웹 | 슬기로운 문화생활 ]
[Copyrightⓒmunhwa.com '대한민국 오후를 여는 유일석간 문화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구독신청:02)3701-5555 / 모바일 웹:m.munhwa.com)]
Copyright © 문화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경기남부청장 “박철민은 국제마피아파 행동대장 아냐”
- “與심층부서 ‘이재명 플랜B’ 준비…이낙연? 김부겸?”
- 폭행연루 비서·코마 특혜설·시장실 사진… 李주변 ‘조폭 그림자’
- ‘이재명 국감장’에 김부선 “위험한 싸이코패스” 목소리
- 트위터로 여성 9명 모집해 음란물 제작 4억5천 챙긴 30대
- 성폭행 눈물 부인 17세…2심 “기회줬다, 법정구속”
- 대장동·내홍에 호남 지지층도 이탈…與·이재명 ‘위기’
- ‘대세 배우 K’ 지목 김선호, 광고 손절에도 소속사 ‘묵묵부답’
- 홍지윤 “연예인 전 남친, 생일파티에 나 빼고 여자 초대”
- “20분마다 거짓말” “소가 웃을일”…국민의힘, 이재명 답변 반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