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sign InfoSecurity, Intel 471과 협업해 한국 엔터프라이즈 시장에서 사이버 위협 인텔리전스 역량 강화

2021. 10. 19. 14:27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아시아 최대 사이버 보안 전문 기업 Ensign InfoSecurity (Ensign)가 사이버 위협 인텔리전스 공급업체인 Intel 471과 파트너십을 맺었다고 발표했다.

아시아 시장에서 입지를 재강화하고 엔드 투 엔드 사이버 보안 솔루션 분야의 선도 공급업체로 자리매김하며 한국에서 확장 계획을 추진 중인 Ensign은 이번 파트너십으로 새 이정표를 세우게 됐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시아 최대 사이버 보안 전문 기업 Ensign InfoSecurity (Ensign)가 사이버 위협 인텔리전스 공급업체인 Intel 471과 파트너십을 맺었다고 발표했다.

아시아 시장에서 입지를 재강화하고 엔드 투 엔드 사이버 보안 솔루션 분야의 선도 공급업체로 자리매김하며 한국에서 확장 계획을 추진 중인 Ensign은 이번 파트너십으로 새 이정표를 세우게 됐다.

아시아에서 디지털화가 가장 발달한 국가 중 하나인 한국 정부는 클라우드와 블록체인 등 초연결 및 신흥 기술에 약 26억달러를 투자하겠다고 발표했다. 이런 기술은 제조업, 헬스 케어, 교육, 및 공공 부문 등 핵심 산업 분야에도 적용될 방침이다*. 각 핵심 산업 분야에서 디지털화가 가속하고 있는 만큼 기업을 노린 디지털 공격은 계속 늘어날 전망이며 앞으로 기업들은 새로운 사이버 위협에 노출될 확률이 높아질 수 밖에 없다(*The Korean Herald, S. Korea to invest W2.6t in hyperconnectivity, 2021년 9월 15일).

샘 고(Sam Goh) Ensign 한국 지사장은 “기업들의 디지털화 규모가 커지면서 사이버 보안 전략을 강화하고 맞춤형 사이버 방어를 계획하기 위해 기업들이 더 많은 데이터, 더 풍부하고 유의미한 인사이트를 요구하고 있다”며 “이에 우리는 한국 기업들이 선제적이고 인텔리전스 주도적인 사이버 보안 전략으로 방향을 선회해 디지털 자산을 확장하는 과정에서 사이버 복원력을 향상시킬 수 있게 지원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마크 아레나(Mark Arena) Intel 471 CEO는 “사이버 공격이 빈번해지고 공격의 주체가 위험할 정도로 빠르게 진화하면서 은밀한 사이버 활동에 대한 유의미하고 시기적절하며 위험도에 대한 우선순위가 부여된 인사이트를 전 세계 기업들에 제공하는 것이 그 어느 때보다 중요해졌다”며 “Intel 471과 Ensign InfoSecurity의 파트너십은 위협 감지 및 분석, 사후 대응 관리와 효율적인 정상 단계 회복을 위해 선제적 결정을 내릴 수 있도록 한국 기업들에 풍부한 위협 인텔리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Intel 471 개요

Intel 471는 각 기업, 정부 기관, 기타 조직이 실시간에 가깝게 제공되는 인사이트를 이용해 악성 활동과 관계, 위협 패턴, 사업과 관련된 잠재적 공격 등에 대응하며 사이버 보안 전쟁에서 승리할 수 있도록 돕는다. TITAN 플랫폼은 인간이 주도하고 자동화로 향상된 결과들을 수집, 해독, 구조화, 검증한다. 전 세계 고객사가 우리의 전용 프레임워크와 위협 인텔리전스를 활용해 은밀히 일어나는 범죄 활동을 파악하고, 핵심 활동에 대응하고, 사업 요구사항에 맞춰 자원과 보고 시스템을 조정하고 있다. Intel 471은 보안 인력이 신뢰할 수 있는 자문 업체로서 트렌드 분석을 제공하고 고객사의 플랫폼 이용을 지원한다.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Ensign InfoSecurity 개요

Ensign InfoSecurity는 아시아 지역 내 퓨어 플레이, 엔드 투 엔드 사이버 보안 서비스 제공업체다. 싱가포르에 본사를 둔 Ensign은 고객의 사이버 보안 니즈를 해결할 맞춤형 솔루션과 서비스를 제공한다. 자사는 사이버 보안 자문 및 보증 서비스, 아키텍처 설계, 시스템 통합 서비스, 첨단 위협 탐지, 위협 사냥, 사고 대응 등의 관리형 보안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 핵심 경쟁력이다. 또한 사내 사이버 보안 연구 및 개발을 바탕으로 이와 같은 역량을 강화하고 있다. Ensign은 신뢰할 수 있고 관련성 높은 서비스 제공업체로서 아태지역 공공 및 민간 부문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해 온 20여 년의 입증된 실적을 자랑한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나 이메일(marketing@ensigninfosecurity.com)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출처:Ensign InfoSecurity

보도자료 통신사 뉴스와이어(www.newswire.co.kr) 배포

Copyright © 뉴스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