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루마, 22일 신곡 'FREAKY' 발매..가려진 피처링진 누구?

2021. 10. 19. 13:44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마이데일리 = 오윤주 기자] 힙합 가수 플루마(PLUMA)가 오는 22일 신곡을 발표한다.

소속사 하이라인엔터테인먼트는 지난 18일 오후 8시 공식 SNS를 통해 플루마의 신곡 '프리키(FREAKY)' 커밍순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 속 플루마는 소파에 앉아 시크한 표정으로 정면을 응시하고 있어 눈길을 끌었다. 이미지에 담긴 알록달록하고 강렬한 네온 컬러는 독특하면서도 몽환적인 분위기를 자아내 이목을 집중시켰다.

또 신곡 명 '프리키'와 '2021.10.22.FRI'라는 발매 일자가 적혀 기대를 한껏 높였다. 특히 '프리키' 피처링에 참여한 아티스트의 이름이 가려져 있어 과연 누가 플루마와 특급 시너지를 발휘했을지 리스너들의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플루마는 지난 2019년 케이블채널 엠넷 '고등래퍼3'로 이름을 알렸다. 이후 싱글 '위켄드(Weekend) (Feat. Reddy)'와 첫 번째 미니 앨범 '브이(V)'를 발표해 남다른 음악적 역량을 인정받으며 힙합신에서 가장 주목받는 신예 아티스트로 떠올랐다.

'프리키'는 오는 22일 오후 6시 발매된다.

[사진 = 하이라인엔터테인먼트 제공]-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