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원 출신 미야와키 사쿠라, 피부 관리 비결 공개 "김치 먹었더니 좋아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아이돌 그룹 아이즈원 출신 미야와키 사쿠라(사진)가 깔끔한 피부 비결을 공개했다.
사쿠라는 지난 17일 공개된 일본 잡지 MAQUIA와의 인터뷰에서 솔직한 입담을 드러냈다.
이날 사쿠라는 "아름다운 피부에는 김치라는 걸 깨달았다"고 밝혔다.
더불어 "일본에 돌아와서 피부가 거칠어졌을 때 본고장 김치를 먹지 않은 탓이란 걸 깨달았다"고 덧붙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돌 그룹 아이즈원 출신 미야와키 사쿠라(사진)가 깔끔한 피부 비결을 공개했다.
사쿠라는 지난 17일 공개된 일본 잡지 MAQUIA와의 인터뷰에서 솔직한 입담을 드러냈다.
이날 사쿠라는 “아름다운 피부에는 김치라는 걸 깨달았다”고 밝혔다.
이어 “한국에서는 삼시 세끼 김치가 함께 나온다”고 설명했다.
계속해서 “채소, 고기와 함께 김치를 먹었다”고 부연했다.
아울러 “그 덕분인지 잘 붓지 않고 배변도 좋아지는 것 같았다”고 강조했다.
나아가 “피부도 거칠어지지 않았다”라고 회상했다.
더불어 “일본에 돌아와서 피부가 거칠어졌을 때 본고장 김치를 먹지 않은 탓이란 걸 깨달았다”고 덧붙였다.
한편 1998년생으로 일본 가고시마 현에서 사쿠라는 2011년 결성된 그룹 HKT48 1기생으로 데뷔해 이후 팀 H에서 활동하다 2014년 HKT48 팀 KⅣ로 옮겨 활동했다.
이후 한국에서 Mnet 오디션 프로그램 ‘프로듀스48’에 참가해 최종 2위를 기록하며 아이즈원으로 데뷔했다.
김찬영 온라인 뉴스 기자 johndoe98@segye.com
Copyright © 세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55세에 손녀 같은 막내딸까지 얻었는데…이혼설 터진 신현준, 진실은?
- “운동 다녀올게” 집 나선 40대女 참변…30대男 “너무 힘들어서”
- ‘78세’ 김용건, 붕어빵 늦둥이 아들 공개? “역시 피는 못 속여”
- “돈독 올랐다” 욕먹은 장윤정, ‘진짜 돈독’ 오른 사정 있었다
- “내 콩팥 떼어주면 돼” 언니에게 선뜻 신장 내어준 동생
- “개보다 못해” 아내에 피살된 유명 강사…백종원 피고발 [금주의 사건사고]
- 누군지 맞히셨어요?…아기 때 얼굴 전혀 없다는 유명 방송인
- “이제 10억으론 어림도 없어요”
- “한국인 45만명 사라졌다”…무슨 일이?
- "남자한테 참 안 좋은데~"… 우리도 모르게 섭취하고 있는 '이것' [수민이가 궁금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