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42.ucl] 네이마르-이카르디, 각기 다른 이유로 라이프치히전 '결장'

류청 2021. 10. 19. 12:32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RB라이프치히를 홈으로 불러들이는 파리생제르맹(PSG)은 네이마르와 마우로 이카르디 없이 경기를 한다.

PSG는 19일(이하 현지시간) 프랑스 파리에 있는 파르크 크 프랭스에서 라이프치히와 '2021-22 유럽축구연맹(UEFA) 챔피언스리그(이하 UCL)' A조 3차전 경기를 한다.

앙헬 디 마리아가 퇴장 징계 때문에 경기에 나설 수 없고, 네이마르와 이카르디도 뛸 수 없다.

이카르디는 17일 훈련에 불참했고, 앞으로도 훈련과 경기 출전이 불투명해졌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포포투=류청]

RB라이프치히를 홈으로 불러들이는 파리생제르맹(PSG)은 네이마르와 마우로 이카르디 없이 경기를 한다.

PSG는 19일(이하 현지시간) 프랑스 파리에 있는 파르크 크 프랭스에서 라이프치히와 ‘2021-22 유럽축구연맹(UEFA) 챔피언스리그(이하 UCL)’ A조 3차전 경기를 한다. PSG는 1승 1무로 조 1위를 달린다. 라이프치히는 2패로 최하위다.

마우리시오 포체티노 PSG 감독은 이반 경기를 앞두고 걱정이 많다. 공격진에 구멍이 크게 났다. 앙헬 디 마리아가 퇴장 징계 때문에 경기에 나설 수 없고, 네이마르와 이카르디도 뛸 수 없다. 세르히오 라모스는 여전히 휴업 중이다.

네이마르와 이카르디는 각각 다른 이유로 라이프치히와 만나지 못한다. 포체티노 감독은 18일 한기자회견에서 네이마르가 “내전근에 통증을 호소한다”라고 말했다. 큰 부상은 아니지만 경기 출전은 불가하다는 이야기다.

이카르디는 개인 사유다. 최근 그의 배우자인 완다 나라는 이카르디가 불륜을 저질렀다며 SNS로 폭로한 뒤 파리를 떠났다. 이카르디는 17일 훈련에 불참했고, 앞으로도 훈련과 경기 출전이 불투명해졌다.


호재도 있다. 리오넬 메시와 킬리앙 음바페가 빠르게 조화를 이루고 있다. 음바페는 지난 15일 앙제와 한 리그 10라운드 경기에서도 괄고 도움을 각각 1개씩 기록하면서 2-1 역전승을 일궜다. 메시는 결장했다. 두 선수는 지난 UCL 맨체스터시티 경기에서 골을 합작하며 승리를 일궜다.

포체티노 감독은 섣부른 낙관론은 경계했다. 그는 “여전히 개선할 점이 많다”라고 말했다.

사진=PSG 인터뷰 영상 캡쳐, 레키프 일면

Copyright © 포포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