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미추X에릭헤이즈 큐레이션 바이 포기 컬렉션 'CHASING STARS' 팝업스토어 오픈

진은영 기자 2021. 10. 19. 12:0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런던에 기반을 둔 럭셔리 패션 브랜드 지미추(Jimmy Choo)가 예고한 서울 팝업스토어가 공개 되었다.

10월 20일부터 24일까지 성수동 퓨처 소사이어티에서 공개되는 지미추의 콜라보레이션 컬렉션 팝업 스토어는 뉴욕의 대표 아티스트이자 디자이너로 활동 중인 에릭 헤이즈(Eric Haze),일본의 패션 아이콘이자 스타일 큐레이터인 포기(Poggy) 그리고 지미추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인 산드라 초이(Sandra Choi), 세 곳의 글로벌 도시에서 각기 다른 뚜렷한 관점을 가진 3 명의 아티스트들이 하나로 뭉쳐 탄생시킨 아이코닉한 콜라보레이션을 만나볼 수 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런던에 기반을 둔 럭셔리 패션 브랜드 지미추(Jimmy Choo)가 예고한 서울 <CHASING STARS> 팝업스토어가 공개 되었다. 

10월 20일부터 24일까지 성수동 퓨처 소사이어티에서 공개되는 지미추의 콜라보레이션 컬렉션 <CHASING STARS> 팝업 스토어는 뉴욕의 대표 아티스트이자 디자이너로 활동 중인 에릭 헤이즈(Eric Haze),

일본의 패션 아이콘이자 스타일 큐레이터인 포기(Poggy) 그리고 지미추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인 산드라 초이(Sandra Choi), 세 곳의 글로벌 도시에서 각기 다른 뚜렷한 관점을 가진 3 명의 아티스트들이 하나로 뭉쳐 탄생시킨 아이코닉한 콜라보레이션을 만나볼 수 있다.

지미추가 스트릿과 글램펑크를 더해 선보이는 이번 팝업스토어는 산드라(Sandra)와 포기(Poggy)가 나눴던 1980년대 뉴욕에서 꽃피웠던 언더그라운드 음악과 아트 씬에 대한 대화에서 첫 영감을 받아 탄생한 콜라보레이션의 모든 것을 보여주는 곳으로,

지미추의 가장 잘 얼려진 로고 중 하나인 별 모양을 에릭 헤이즈의 스타 모티브로 사용하며 만들어진 공통의 시그니처 모티브 'CHASING STARS'가 곳곳에 표현된 스틸레토, 로퍼, 스니커즈, 백 등의 다양한 제품군을 하나의 전시처럼 선보인다. 모든 제품들은 팝업 공간에 전시됨과 동시에 현장 구입도 가능하다.

이번 컬렉션 속에는 패션 액세서리 외에도 수집가들의 사랑 받는 아트토이인 메디콤 토이의 베어브릭(BE@RBRICK)의 콜라보레이션 모델도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선보였는데,

중심부의 스타 조명기능이 더해져 특별함을 더하며 전국에 품절대란과 폭발적인 문의를 일으킨 이 스페셜 베어브릭은, 지미추의 팝업스토어에서 특별한 리미티드 아트박스 패키지와 함께 마지막 1 pcs의 구매 기회로 만나볼 수 있다.

특히 팝업스토어가 진행되는 단 5일동안 모든 방문자들을 대상으로하는1,000% 베어브릭이 상품으로 제공되는 럭키드로우와 기념품 증정 등의 다양한 이벤트와 포토존이 준비 되어 있으니, 이번 주 절호의 기회를 놓치지 말자.

팝업스토어의 오프닝데이인 오늘 19일은 세븐틴의 에스쿱스, 민규 그리고 배우 손나은이 참석 해 자리를 빛낼 예정이며, 특히 2시 50분, 배우 손나은과 함께 진행되는 네이버 라이브를 통해 스페셜한 이벤트와 함께 하루 먼저 팝업스토어를 랜선 투어 할 수 있다.

진은영 기자기자 news@wedding21news.co.kr

Copyright © 웨딩21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