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레이 키즈, '소리꾼' 뮤비 1억뷰 돌파..자체 최단 기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스트레이 키즈(Stray Kids)가 또 하나의 기록을 추가했다.
스트레이 키즈 2번째 정규앨범 'NOEASY(노이지)'의 타이틀곡 '소리꾼' 뮤직비디오의 유튜브 조회 수가 18일 오전 10시 2분 경 1억 건을 돌파했다.
스트레이 키즈는 2번째 정규앨범 'NOEASY'와 타이틀곡 '소리꾼'으로 각종 지표 최고 성적을 거두며 '커리어 하이'를 이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더팩트|박지윤 기자] 그룹 스트레이 키즈(Stray Kids)가 또 하나의 기록을 추가했다.
스트레이 키즈 2번째 정규앨범 'NOEASY(노이지)'의 타이틀곡 '소리꾼' 뮤직비디오의 유튜브 조회 수가 18일 오전 10시 2분 경 1억 건을 돌파했다. 이는 공개 약 55일 16시간 2분 만이자 '神메뉴(신메뉴)'가 세운 71일 9분에서 15일 8시간 7분 단축한 자체 최단기간으로 더욱 의미를 갖는다.
이로써 스트레이 키즈는 '神메뉴', 'Back Door(백 도어)', 'MIROH(미로), 'My Pace(마이 페이스)'에 이어 '소리꾼'까지 통산 5번째 억대뷰 뮤직비디오를 보유하게 됐다. 이 중 '神메뉴'와 'Back Door' 뮤비는 2억 뷰를 넘어서며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이에 스트레이 키즈는 공식 SNS를 통해 "'소리꾼' 뮤직비디오가 벌써 1억 뷰를 달성했다니 신기하고 기쁩니다. 정말 열심히 준비한 정규 2집과 타이틀곡 '소리꾼'이 여러분 덕분에 좋은 성과들을 거둘 수 있었습니다"고 팬들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이어 멤버들은 "앞으로 더욱 멋진 음악과 무대로 보내주신 큰 사랑에 보답하겠습니다. 진심으로 감사합니다"고 덧붙였다.
스트레이 키즈는 2번째 정규앨범 'NOEASY'와 타이틀곡 '소리꾼'으로 각종 지표 최고 성적을 거두며 '커리어 하이'를 이뤘다. 가온 차트 누적 출고량(9월 27일 기준) 121만 장을 돌파해 데뷔 3년 만에 밀리언셀러에 등극했고, 데뷔 후 첫 지상파 음악 방송 프로그램 1위를 포함해 음방 6관왕의 기쁨을 안았다.
jiyoon-1031@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저작권자 ⓒ 특종에 강한 더팩트 & tf.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재명 '인사청문회' 된 국감…'조폭연루설'까지
- [TMA 인터뷰] 아스트로, "꿈을 향해 최선 다한 성과 뜻깊어"
- '오징어게임' 이은 '마이네임' 인기에 콘텐츠株 순풍…전망은?
- 디즈니는 '상생'·넷플은 '배짱'?…불붙는 '망 사용료' 논란
- '리베이트·광고위반' 하나제약, 성장세 꺾이나
- 씨티은행, 소매금융 철수 전략 지지부진…연내 매각 사실상 불가능
- 유통가, 쇼핑 대목 앞두고 '파업 리스크' 터질까 노심초사
- "감사원 직원 대검 방문 왜?"…'제2 고발사주' 의혹 제기
- [오늘의 날씨] 깜짝 추위 풀려... 전국 흐리고 비
- 국힘 이준석 부산서 이재명 '겨냥' 발언…"특검으로 진상규명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