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를 닮은 사람' 고현정X신현빈, 사랑스러운 포옹 투샷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너를 닮은 사람' 고현정, 신현빈의 포옹 투샷이 공개됐다.
공개된 영상에는 지난 13일 진행된 '너를 닮은 사람' 제작발표회 현장에서 포토타임을 갖는 배우 고현정과 신현빈의 모습이 담겼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배우 분들 너무 러블리해요", "귀엽고 사랑스러워", "두 분 다 너무 예쁘다. '너를 닮은 사람' 화이팅" 등의 댓글을 남기며 고현정과 신현빈의 케미에 환호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JTBC 수목드라마 ‘너를 닮은 사람’은 지난 18일 공식 인스타그램에 “[포토타임 단독 공개] 꼬옥 붙어있는 모습. 너무 사랑스럽잖아요”라는 글과 함께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지난 13일 진행된 ‘너를 닮은 사람’ 제작발표회 현장에서 포토타임을 갖는 배우 고현정과 신현빈의 모습이 담겼다.
고현정과 신현빈은 나란히 포즈를 취하다가 서로를 꼭 끌어안으며 다정한 모습을 연출했다. 활짝 웃으며 포옹하는 두 사람의 사랑스러운 케미가 보는 이를 흐뭇하게 한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배우 분들 너무 러블리해요”, “귀엽고 사랑스러워”, “두 분 다 너무 예쁘다. ‘너를 닮은 사람’ 화이팅” 등의 댓글을 남기며 고현정과 신현빈의 케미에 환호했다.
‘너를 닮은 사람’은 아내와 엄마라는 수식어를 버리고 자신의 욕망에 충실했던 여자 정희주(고현정 분)와, 그 여자와의 짧은 만남으로 '제 인생의 조연'이 되어버린 또 다른 여자 구해원(신현빈 분)의 이야기로 매주 수목 오후 10시 30분 방송된다.
[한지수 스타투데이 인턴기자]
사진| JTBC '너를 닮은 사람'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김선호, ‘낙태 종용’ K배우 지목…소속사 ‘묵묵부답’ 언제까지[종합]
- `리더의 연애` 김구라 "늦둥이 둘째, 처가집에 있어…잘 안보러가"
- 이지훈 결혼식 연기, 코로나19 여파에 재차 미뤘다
- `왜 오수재인가` 서현진X황인엽X허준호, 퍼펙트 라인업 완성
- ‘와카남’ 여에스더, “6mm 뇌동맥류 4년째 지니고 있다! 최초 고백!”
- [종합] 오은영 “2008년 암 진단, 하늘 무너지는 것 같더라” (‘강연자들’) - 스타투데이
- 팝 칼럼니스트 김태훈 “음악 학원 원장의 말 한마디에 드러머 꿈 접어” (‘강연자들’) - 스타
- “올해는 꼭 가자” 2024 英 최고의 크리스마스 마켓으로 꼽힌 이곳 - 매일경제
- 광안대교 조명 꺼진 부산불꽃축제…"연출 직전 케이블 파손"
- ‘종이접기 아저씨’ 김영만 “일본에서만 종이접기 가르치는 게 싫었다… 내가 한국에 전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