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도, 신곡 '아이' 오늘 발매..'음색 여신' 민서 피처링 지원사격

2021. 10. 19. 10:28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마이데일리 = 이승록 기자] 가수 시도(Xydo)의 새 싱글 '아이(I)가 드디어 베일을 벗는다.

시도는 19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싱글 '아이'를 발매한다. 그루블린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라이브클립 영상도 동시 공개할 예정이라 뜨거운 반응이 예상된다.

'아이'는 이별 직후 더욱 깊어져 가는 연인들의 잔상과 감내해야 하는 마음을 표현한 곡이다. 어떻게든 다시 붙잡고 싶은 '어린 아이' 같은 내면의 모습을 피아노 선율과 스트링으로 풀어내 잔잔한 여운을 남긴다.

특히 매력적인 보이스로 '음색 깡패', '음색 여신' 등 수식어를 보유하고 있는 민서가 피처링으로 참여해 곡의 매력을 더한 만큼, 두 사람의 보컬 케미스트리가 많은 리스너들의 귀를 매료시킬 전망이다.

시도는 '엑스(X)', '키덜트후드(KIDULTHOOD)', '사이클(CYCLE)', '너 없는 난' 등 자신의 음악적 색깔이 담긴 다채로운 장르의 음악을 발매하며 실력파 R&B 보컬로 자리매김했다. '아이'를 통해 시도는 한층 더 짙어진 감성과 음악적 감각을 선보일 예정이다.

올가을을 촉촉하게 물들일 시도와 민서의 '아이'는 19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사진 = 그루블린 제공]-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