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인피니트 남우현, 'With'로 보여줄 것들

정병근 입력 2021. 10. 19. 10:24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인피니트(INFINITE) 남우현이 2년 5개월 만에 돌아온다.

남우현은 19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네 번째 미니 앨범 'With(위드)'를 발매한다.

'With'는 남우현이 약 2년 5개월 만에 선보이는 새 미니 앨범으로 컴백을 기다려준 팬들과 함께하고자 하는 남우현의 의지를 담았다.

남우현의 새 시퀀스를 열 네 번째 미니 앨범 'With'는 19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에서 전곡 음원이 공개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인피니트 남우현이 19일 2년 5개월 만의 신보 'With'를 발매한다. /울림엔터 제공

오늘(19일) 2년 5개월 만에 신보 발매

[더팩트 | 정병근 기자] 그룹 인피니트(INFINITE) 남우현이 2년 5개월 만에 돌아온다.

남우현은 19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네 번째 미니 앨범 'With(위드)'를 발매한다. 지난 8월 소집해제한 남우현의 본격적인 활동 재개를 알리는 시작점이라 그 어느 때보다 큰 관심이 쏠린다.

'With'는 남우현이 약 2년 5개월 만에 선보이는 새 미니 앨범으로 컴백을 기다려준 팬들과 함께하고자 하는 남우현의 의지를 담았다. 그는 이번 앨범으로 한층 더 성장한 완성형 보컬리스트로서의 진가를 보여줄 예정이다.

'With'는 이번 앨범과 동명의 인트로 'With', 타이틀곡 '냉정과 열정 사이', 'Lonely Night(론리 나이트)', '오늘따라(My Diary(마이 다이어리))', 'Alone(얼론)', 'A Song For You(어 송 포 유)'까지 다채로운 장르의 총 6곡이 수록됐다.

타이틀곡 '냉정과 열정 사이'는 몽환적인 분위기의 R&B 팝 장르로 무게감 있는 베이스 라인과 간결하면서도 센티멘털한 비트가 인상적이다. '냉정을 가장한 열정의 모습'으로 강렬한 사랑과 그로 인한 내면의 깊은 사유를 그려 남우현의 독보적인 '나른 섹시' 매력을 녹여냈다.

남우현은 '냉정과 열정 사이'와 'Alone' 작사, 'A Song For You' 작곡과 작사에 참여해 그간 차곡차곡 쌓아온 탄탄한 음악 역량을 분출했다. 'With'는 남우현의 과거와 현재인 동시에 앞으로의 방향성을 보여주는 유의미한 앨범이 될 전망이다.

남우현의 새 시퀀스를 열 네 번째 미니 앨범 'With'는 19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에서 전곡 음원이 공개된다.

kafka@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저작권자 ⓒ 특종에 강한 더팩트 & tf.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