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쉐린코리아, 포르쉐 트랙 행사 후원..스포츠 타이어 '파일롯' 제공
박소현 입력 2021. 10. 19. 09:57
미쉐린코리아가 슈퍼카 맞춤형으로 설계된 스포츠 타이어 ‘파일롯 스포츠’ 시리즈를 포르쉐 트랙 주행 행사에 제공한다.
미쉐린코리아는 19일 포르쉐의 다양한 차종을 경험해볼 수 있는 트랙 행사 ‘포르쉐코리아 GT 미디어 트랙 익스피리언스’의 타이어 스폰서로 참여한다고 밝혔다.
이날부터 21일까지 강원도 인제에 위치한 인제 스피디움에서 진행되는 이번 포르쉐코리아 GT 미디어 트랙 익스피리언스는 718 카이맨 GT4와 카이엔 터보 GT가 최초로 국내 사전공개되며, 911 GT3와 타이칸 크로스투리스모 등 다양한 포르쉐 차종이 투입될 예정이다.
이번 행사에서 미쉐린코리아는 미쉐린 파일롯 스포츠 4 S, 미쉐린 파일롯 스포츠 컵2 등 슈퍼카 최적의 스포츠 타이어로 잘 알려진 ‘미쉐린 파일롯 시리즈’를 지원한다.
미쉐린은 수십년간 최신 포르쉐 차량에 최적화된 타이어를 제공해 왔다. 올해 국내에서는 이번 ‘포르쉐코리아 GT 미디어 트랙 익스피리언스’ 행사를 통해 참석자들에게 최상의 드라이빙 경험을 선사할 계획이다.
미쉐린코리아 관계자는 “미쉐린 파일롯 시리즈는 미쉐린의 타이어 기술의 정수가 적용된 고성능 프리미엄 타이어 제품군”이라고 소개하며 “고성능 스포츠카인 포르쉐와 함께 미쉐린 타이어의 높은 기술력을 다시 한번 체감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박소현 매경닷컴 객원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매일경제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코로나도 못막은 韓商의 힘…20여國서 날아와 `깐부`로 뭉쳤다
- 교통신호 식별…더 똑똑한 자율주행車 온다
- GS에너지, 국내첫 친환경 블루 암모니아 도입
- "레고 조립처럼 참 쉽네"…`K온돌` 우수성 전세계 알리는 호야홈텍 [인터뷰]
- 한국엘랑코동물약품㈜, 봉사의 날 ‘Day of Purpose’ 맞아 140명 전 임직원 사회공헌 캠페인 동참
- 김민경 “오나미 남편=간병인 수준...아내 바보 만들어”
- 산업용·협동 로봇, 대기업 계열 두각 135조 서비스 로봇, ‘푸드테크’ 주도 [커버]
- 얼짱 홍영기, 과감한 노출 비키니로 뽐낸 몸매
- 이찬원, 이태원 참사에 "노래 못해요" 했다가 봉변
- 노제, 소속사와 정산금 갈등 봉합...“모든 소 취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