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터널스', 방탄소년단 '친구' OST 수록.."특정 장면에 나온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 세계적인 사랑을 받고 있는 그룹 방탄소년단의 음악이 '이터널스'에 담겼다고 전해져 뜨거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컨트리, 락, 팝 음악뿐 아니라 바흐의 클래식 음악 등도 수록되었다고 전해져 특별함을 더한다.
"MCU의 엄청난 영향을 끼칠 작품. 완전히 새로운 방향을 제시할 것"이라고 케빈 파이기가 전한만큼 음악부터 남다른 클라스로 예비 관객들의 기대감을 더욱 증폭시키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현혜선 기자] 전 세계적인 사랑을 받고 있는 그룹 방탄소년단의 음악이 '이터널스'에 담겼다고 전해져 뜨거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 17일 외신 더 다이렉트는 영화 '이터널스'의 오리지널 사운드트랙 리스트 15곡을 공개했다. 이중 방탄소년단의 정규 4집 수록곡 '친구'가 수록돼 있어 공개와 동시에 놀라움을 자아내고 있다.
'친구'는 멤버 지민이 첫 프로듀싱을 맡은 곡으로도 화제를 모으며 특히 친구의 우정에 관한 진솔한 이야기를 담고 있다. 해당 곡은 '이터널스' 속 특정 장면에 나올 예정이다. 이에 어떤 장면에 방탄소년단의 음악이 노출될지 궁금증을 최고조로 끌어 올리고 있다.
이날 함께 공개된 리스트엔 칼 퍼킨스, 스키터 데이비스, 멀 해거드, 핑크 플로이드, 리조 등 시대와 세대를 초월한 다양한 장르 가수들의 음악이 공개되었다. 컨트리, 락, 팝 음악뿐 아니라 바흐의 클래식 음악 등도 수록되었다고 전해져 특별함을 더한다.
"MCU의 엄청난 영향을 끼칠 작품. 완전히 새로운 방향을 제시할 것"이라고 케빈 파이기가 전한만큼 음악부터 남다른 클라스로 예비 관객들의 기대감을 더욱 증폭시키고 있다.
[스포츠투데이 현혜선 기자 ent@stoo.com]
Copyright © 스포츠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