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삼성, '연식 8년↑ 차량' 대상 36가지 항목 무상 점검 실시

박소현 입력 2021. 10. 19. 09:39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르노삼성, `연식 8년↑ 차량` 대상 36가지 항목 무상 점검 실시 [사진제공=르노삼성]
르노삼성자동차가 자사 차량과 오랜 시간을 함께해온 고객을 위해 36가지 항목에 대한 무상 점검을 실시한다.

르노삼성은 다음달 19일까지 연식이 8년 이상 된 자사 차량을 소지한 고객을 대상으로 프리미엄 점검을 무상 제공한다고 19일 밝혔다. 전국 르노삼성 서비스 네트워크에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고객의 안전한 운행과 더욱 높은 만족도를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8년 이상의 르노삼성 노후 차량을 보유한 고객은 누구나 2만원 상당의 36가지 프리미엄 차량 점검을 무상으로 받을 수 있다. 르노삼성은 차량 점검 시 정비 가격에 부담을 느끼는 고객을 위해 르노 본사에서 개발하고 인증한 ‘밸류플러스’ 부품을 준비했다. 밸류플러스 부품은 르노의 기술력이 담긴 맞춤형 소모성 부품이다.

이번 무상 점검 및 밸류플러스 부품 혜택은 MY(마이)르노삼성 앱 신규 및 기존 회원 모두 쿠폰 발급 후 이용 가능하다. 아울러 르노삼성은 차량 연식과 무관하게 행사기간 동안 10만원 이상의 유상 정비를 받은 고객 중 100명을 추첨해 1만원 상당의 정비 쿠폰을 지급한다.

김태준 르노삼성 영업마케팅본부장은 “연식이 오래돼 차량 관리에 신경을 쓰지 못한 고객들을 위해 마련한 이벤트”라며 “앞으로도 오랫동안 안전하게 르노삼성 자동차를 타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박소현 매경닷컴 객원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