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 라미란X정일우X김슬기 '고속도로 가족' 15일 첫 삽 떴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라미란, 정일우, 김슬기, 백현진까지 믿고 보는 연기력의 배우진 주연의 휴먼 영화 '고속도로 가족'(이상문 감독, 영화사 설렘·고고스튜디오 제작)이 지난 15일 크랭크 인 해 첫 촬여엥 돌입했다.
'고속도로 가족'은 2021년 영화진흥위원회 독립예술영화 장편부문 지원작으로 영화 '어른들은 몰라요', '죽여주는 여자'의 조감독으로 현장 경험을 쌓은 신예 이상문 감독이 연출과 각본을 맡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조지영 기자] 라미란, 정일우, 김슬기, 백현진까지 믿고 보는 연기력의 배우진 주연의 휴먼 영화 '고속도로 가족'(이상문 감독, 영화사 설렘·고고스튜디오 제작)이 지난 15일 크랭크 인 해 첫 촬여엥 돌입했다.
'고속도로 가족'은 차가운 현실 속에도 여전히 존재하는 사람 사이의 온기와 애정, 연민과 믿음, 희망을 만나게 될 것이라는 바람을 담아 거리를 배회하는 가족이 누군가의 용기와 도움으로 다시 일어나는 이야기를 전할 예정. '플로리다 프로젝트' '어느 가족' 등의 작품을 연상시키며 기대를 더한다.
'정직한 후보'로 청룡영화상 여우주연상의 쾌거를 이룬 라미란이 작품이 전하는 메시지에 대한 공감으로 출연을 결심했다. 아들에 대한 그리움을 간직한 중고가구점의 사장 역할을 맡아 특유의 인간미 넘치는 모습에 진중함을 담은 캐릭터로 충무로의 믿고 보는 배우로서의 진면목을 선보일 것이다.
드라마 '보쌈-운명을 훔치다'로 활약한 정일우가 오랜만에 스크린으로 돌아온다. 정일우는 가족만큼은 끔찍이 챙기는 두 아이의 아빠이자 한 가정의 가장인 역할을 맡아 필모 사상 처음으로 아빠 역할로 등장하고, 그간의 부드러운 이미지에서는 연상할 수 없는 강렬한 이미지 변신을 꾀한다.
드라마 '쉿 그놈을 부탁해'에서 활약한 김슬기도 합류했다. 남편과 두 아이와 뱃속의 아이까지 품고 목적지 없는 여행을 실질적으로 이끌어나가는 만삭의 임산부로 나와 역시 예상을 뛰어넘는 열연을 펼친다.
영화 '삼진그룹 영어토익반' '십개월의 미래'에도 출연한 전방위 예술가 백현진은 라미란의 남편으로 무뚝뚝하지만 누구보다 아내의 아픔을 이해하는 조력자로서 극의 분위기 전체를 환기시키는 역할을 톡톡히 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고속도로 가족'은 2021년 영화진흥위원회 독립예술영화 장편부문 지원작으로 영화 '어른들은 몰라요', '죽여주는 여자'의 조감독으로 현장 경험을 쌓은 신예 이상문 감독이 연출과 각본을 맡았다.
'고속도로 가족'은 고속도로 휴게소를 따라 캠핑 같은 노숙생활을 하는 한 가족과 우연히 그들의 손을 잡게 된 부부의 만남과 새로운 가족이 탄생하는 과정을 그려나간 작품이다. 라미란, 정일우, 김슬기, 백현진, 서이수, 박다온 등이 출연하고 이상문 감독의 첫 연출 데뷔작이다. 2022년 개봉을 목표로 올해 하반기 촬영을 마무리할 예정이다.
조지영 기자 soulhn1220@sportschosun.com
▶재테크 잘하려면? 무료로 보는 금전 사주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씻을 때마다 시아버지가 욕실 문 열어" 며느리의 속앓이
- KBS 다큐에 알몸 샤워 장면이..비난 커지자 결국 영상 비공개 처리
- 안선영 "갈치조림 주면 전남편 만날 수 있어..현 남편에 미련 없다" 폭탄 발언
- "몇명이랑 성관계 했어?"..아델의 대답은
- '32세' 톱스타, 숨진 채 발견.."기이한 죽음→남편 수상해"
- 故 송재림, 사망 전 인터뷰서 전한 메시지..“현실서 벗어날 수 없는 사…
- 故 김수미 이어 며느리 서효림도…출연료 미지급 고통 "1억 못 받았다"[…
- "이정도면 건강검진 필수"…신주아, 극단적 뼈마름 몸매에 팬들도 "병원가…
- 선우은숙 "유영재, 친언니 강제추행 후 내가 알면 안된다고...녹취 듣고…
- 안재욱, 까칠한 호텔 회장 된다...과부된 엄지원과 로맨스('독수리 오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