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블 '이터널스', 방탄소년단 '친구' OST 수록.."특정 장면에 나올 예정" [공식]

2021. 10. 19. 09:1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마이데일리 = 김나라 기자] 영화 '이터널스'가 그룹 방탄소년단(BTS)의 '친구' 등을 담은 오리지널 사운드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외신 'THE DIRECT'는 17일, '이터널스'의 오리지널 사운드트랙 리스트 15곡을 공개했다. 이중엔 방탄소년단의 정규 4집 수록곡 '친구'가 담겨있어, 놀라움을 자아내고 있다. '친구'는 지난해 2월 발표, 방탄소년단 멤버 지민이 첫 프로듀싱을 맡은 노래로 화제를 모은 바. 친구의 우정에 관한 진솔한 이야기를 전한다.

해당 곡은 '이터널스' 속 특정 장면에 나올 예정이며, 과연 어떤 장면에 방탄소년단의 음악이 노출될지 궁금증을 최고조로 끌어올리고 있다.

이날 함께 공개된 리스트엔 칼 퍼킨스, 스키터 데이비스, 멀 해거드, 핑크 플로이드, 리조 등 시대와 세대를 초월한 다양한 장르 가수들의 음악이 공개되었다. 컨트리, 락, 팝 음악뿐 아니라 바흐의 클래식 음악 등도 수록되었다고 전해져 특별함을 더한다. "MCU의 엄청난 영향을 끼칠 작품. 완전히 새로운 방향을 제시할 것"이라고 케빈 파이기가 전한만큼 음악부터 남다른 클래스로 예비 관객들의 기대감을 더욱 증폭시키고 있다.

마블 스튜디오의 '이터널스'는 수천 년에 걸쳐 그 모습을 드러내지 않고 살아온 불멸의 히어로들이 '어벤져스: 엔드게임' 이후 인류의 가장 오래된 적 '데비안츠'에 맞서기 위해 다시 힘을 합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은 영화다. 국내 배우 마동석이 길가메시 역할로 합류, 관심을 더했다. 오는 11월 3일 개봉 예정.

[사진 = 마이데일리DB, 월트디즈니컴퍼니 코리아]-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