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예 걸그룹 버가부, 22일 데뷔 쇼케이스 생중계

김선희 온라인기자 입력 2021. 10. 19. 08:17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경향]

소속사 제공


걸그룹 버가부(bugAboo, 초연 유우나 레이니 지인 은채 시안)가 글로벌 팬들과 소통에 나선다.

오는 25일 정식 데뷔를 앞두고 있는 버가부(bugAboo)는 음원 발매에 앞서 22일 데뷔 쇼케이스 ‘PRICK or bugAboo’를 개최한다.

버가부(bugAboo)의 정식 데뷔를 기념하는 이번 쇼케이스는 22일 오후 6시 SBS MTV를 비롯해 MTV Asia와 유튜브 채널 The K-POP을 통해 생중계되며, 국내뿐 아니라 전 세계 팬들과 함께 소통할 예정이다.

특히 지난 18일 The K-POP 유튜브 채널을 통해 버가부(bugAboo)의 쇼케이스 티저가 공개돼 팬들의 기대를 한층 더 끌어올렸다.

티저 영상 속에는 아직 공개되지 않은 뮤직비디오 장면들이 공개되는가 하면, 한 편의 영화 예고편을 보는 듯한 느낌을 주며 과연 버가부(bugAboo)가 데뷔 쇼케이스에서 어떤 콘셉트와 퍼포먼스를 선사할지 이목이 집중된다.

데뷔 전부터 판타지 영화를 연상시키는 세계관으로 화제를 불러 모으고 있는 버가부(bugAboo)는 티저 이미지와 영상을 통해 달콤하지만 오싹한 차별화된 콘셉트를 예고, 남다른 스케일로 K-POP(케이팝) 팬들의 궁금증을 자극하고 있다.

하이틴 속 오싹함으로 한 편의 영화 같은 스토리텔링을 선보일 버가부(bugAboo)는 22일 데뷔 쇼케이스를 시작으로, 25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데뷔곡 ‘bugAboo’를 발매할 예정이다.

김선희 온라인기자 hanonly@kyunghyang.com

< 저작권자(c)스포츠경향. 무단전재-재배포금지. >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