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톡톡 이상품] 명품 / 천연유래 스킨케어 브랜드 순위드

2021. 10. 19. 04:03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밀웜 추출물로 피부손상 예방
피부에 잘 맞고 좋은 화장품을 찾기 쉽지 않은 상황에서 화장품 기업 명품의 천연유래 스킨케어 브랜드 순위드(SOONWITH)가 각광받고 있다.

순위드는 약용곤충 밀웜을 핵심 원료로 한 화장품 브랜드다. 기존 식물성 추출 소재를 바탕으로 한 천연화장품의 장점에 명품의 천연 동물성 발효단백질추출물인 MWF-1이라는 특징을 더했다. 이에 따라 연령, 성별, 피부 타입에 관계없이 누구나 사용할 수 있는 순한 화장품이라는 평가를 받는다.

MWF-1은 효모 발효를 통해 밀웜의 단백질을 아미노산으로 만들어 추출한 신소재다. MWF-1은 다량의 저분자 아미노산과 폴리페놀 등 영양성분이 함유돼 있어 피부 손상을 예방하는 역할을 한다. 명품은 MWF-1을 순천천연물의약소재개발연구센터, 전남 농업기술센터 곤충잠업연구소와 공동 개발해 기술을 이전받았다.

순위드에서 출시해 판매 중인 NEP 스킨케어 3종세트 제품은 MWF-1을 핵심 원료로 사용했다. 모든 제품에 MWF-1이 2000PPM씩 함유돼 있다. 기존 NEP+ 제품을 고급화해 출시한 제품이다. 라이트 에센셜 스킨, 안티링클 에센스, 듀얼 에센셜 로션으로 구성된다. 전체적으로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준다.

NEP 스킨케어 3종세트에는 MWF-1 외에도 다양한 천연원료가 함유돼 있다. 다수의 천연원료가 포함돼 자극 없이 피부를 촉촉하게 유지시켜준다.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