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다해 "♥이장원과 첫 만남에 12시간 대화, 열흘 만에 먼저 고백" ('동상이몽2')[종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동상이몽2' 배다해가 이장원과의 러브스토리를 밝혔다.
배다해는 술을 못하지만 이장원은 술을 좋아한다고.
배다해는 "이장원이 너무 신중해서 뭔가 진행되는 느낌이 없었다. 부모님과 자연스럽게 식사를 하게 됐는데 이장원 씨 부모님께서도 다음주에 만나게 됐다. 그렇게 상견례를 다음주에 하는 게 어떠냐 했다"고 초스피드로 결혼이 진행됐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이우주 기자] '동상이몽2' 배다해가 이장원과의 러브스토리를 밝혔다.
18일 SBS 예능프로그램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에서는 예비신부 배다해가 스페셜MC로 출연했다.
배다해는 오는 11월 이장원과의 결혼을 앞두고 있다. 배다해는 2월 이장원과의 첫 만남에서 12시간 동안 수다를 떨었다며 "저희가 소개팅을 저녁 6시에 했다. 식당이 10시에 닫았는데 그 시간을 꽉 채워 얘기했다. 연예인이라 생각했는데 막상 만나니까 말이 많더라. 이후 한강에서 새벽 4시까지 수다를 떨었다"고 밝혔다. 배다해는 집에 돌아가서도 문자로 해 뜰 때까지 대화를 나누고 통화까지 했다고 밝혀 놀라움을 안겼다.
하지만 고백을 하지 않아 배다해가 먼저 대시했다고. 배다해는 "(이장원은) 사람을 오래 보는 스타일이었다. 근데 그렇게 두면 안 될 거 같았다. 몇 번 데이트하고 나서 우리 사귀는 거냐 했더니 '그럴까요?'라고 하더라"라고 사귀게 된 계기를 밝혔다.
프러포즈도 배다해가 했다고. 배다해는 "제가 오빠한테 반지를 해주고 싶더라. 오빠 반지가 먼저 나왔다. 하루 차이로 제가 먼저 프러포즈를 했다"며 "제가 서프라이즈 했을 때 먼저 못해서 망연자실하더라"라고 밝혔다. 그러나 다음날 배다해는 이장원에게 공연장에서 로맨틱한 프러포즈를 밝혔다.
배다해는 술을 못하지만 이장원은 술을 좋아한다고. 배다해는 "싸우지 않았냐"는 질문에 "(이장원이) 처음에는 어색해했는데 저랑 지내다 보니까 술이 줄었다"고 답했다.
배다해는 카이스트 출신 공대생 이장원과 가끔 AI와 연애하는 느낌을 받는다며 "능수능란하진 않은 거 같다. 그런데 장원 씨를 소개해준 후배가 잘 입력하면 좋은 아웃풋이 나온다더라. 싸움이 될 수 있는 상황에서 '내가 이럴 수 있다'고 하면 이를 깨닫고 반복되지 않는다. 가끔 이게 진심일까 싶다"고 밝혔다. 이에 이지혜, 이현이는 "진심인 건 중요한 게 아니"라고 기혼자로서 조언했다.
배다해 이장원의 결혼 일등 공신은 부모님이었다. 배다해는 "이장원이 너무 신중해서 뭔가 진행되는 느낌이 없었다. 부모님과 자연스럽게 식사를 하게 됐는데 이장원 씨 부모님께서도 다음주에 만나게 됐다. 그렇게 상견례를 다음주에 하는 게 어떠냐 했다"고 초스피드로 결혼이 진행됐다고 밝혔다.
배다해에게 이장원은 꿈에 그리던 이상형이었다. 배다해는 "따뜻하고 다정하다"면서도 외모에 대해서는 머뭇거려 웃음을 안겼다.
wjlee@sportschosun.com
▶재테크 잘하려면? 무료로 보는 금전 사주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씻을 때마다 시아버지가 욕실 문 열어" 며느리의 속앓이
- KBS 다큐에 알몸 샤워 장면이..비난 커지자 결국 영상 비공개 처리
- 안선영 "갈치조림 주면 전남편 만날 수 있어..현 남편에 미련 없다" 폭탄 발언
- "몇명이랑 성관계 했어?"..아델의 대답은
- '32세' 톱스타, 숨진 채 발견.."기이한 죽음→남편 수상해"
- 故 송재림, 사망 전 인터뷰서 전한 메시지..“현실서 벗어날 수 없는 사…
- 故 김수미 이어 며느리 서효림도…출연료 미지급 고통 "1억 못 받았다"[…
- "이정도면 건강검진 필수"…신주아, 극단적 뼈마름 몸매에 팬들도 "병원가…
- 선우은숙 "유영재, 친언니 강제추행 후 내가 알면 안된다고...녹취 듣고…
- 안재욱, 까칠한 호텔 회장 된다...과부된 엄지원과 로맨스('독수리 오형…